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이곳저곳

신주쿠 남쪽출구 뉴우먼 일루미네이션(shinjuku newoman illumination)

by 바야고양이 2018. 1. 17.

신주쿠 남쪽출구 뉴우먼 일루미네이션(shinjuku newoman illumination)


머나먼 외국에 사는 친구가 오랜만에 일본에 왔다. 

긴시간을 함께 보냈던 친구라서 냉큼 신주쿠로 약속을 잡았다. 언제나 그렇듯 그나마 덜 붐비는 신주쿠 남쪽출구(미나니구치) 앞 뉴우먼으로 향했다.

신주쿠역 남쪽 출구 

주말이라 많은 인파

뉴우먼이 터미널과 함께 있어서 이곳에는 지방으로 가는 버스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뉴우먼 5층에 위치한 <가든하우스>라는 카페 

팬케이크와 커피가 너무 맛있었다. 디저트 류 뿐만아니라 파스타나 피자도 있어서 식사하러 가기에도 적합한 곳

이곳에서 한참동안 서로의 근황을 묻고 답했다.


▲바스타신주쿠 뉴우먼의 측면에서 이렇게 예쁘게 일루미 장식을 해 놓았다.


▲회사건물들 밑에도 일루미네이션

이것이 어디까지 이어져있나 궁금해서 계속 걸어보았다.

▲요즘 감수성이 폭발했는지 감탄하면서 사진을 찍었다.

신주쿠 남쪽 출구 쪽 타카시마야 주변 & 타임스퀘어 부근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신주쿠이다.

예전엔 복잡한 신주쿠가 싫었지만, 요즘은 나름 바쁜 신주쿠가 좋기도 하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신주쿠 덕후라지요...)

▲멀리보이는 타임스퀘어 빌딩과 주변의 스타벅스 

▲신주쿠 뉴우먼 부근은 이렇게 한적한 신주쿠를 만끽할 수 있다.

프랑프랑과 스타벅스 그리고 크고 예쁜 소품샵도 있다.

이 곳은 신주쿠 신남쪽 출구(新南口)로 나오면 좀 더 편하게 갈 수 있다.

▲일루미네이션 맨 끝에는 이런 조형물도 있었다.

색이 계속 바뀌고 있었다.

▲이 길에 끝에는 쉐이크 쉑(쉑쉑버거)이 있었다.

분위기로 보아 요근래에 오픈한것 같았고, 너무 구석에 있어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보였다.


▲back해서 다시 돌아가는 길

가끔 일본이 지겹다가도 이런 일상의 풍경들이 나를 붙잡고 있는 것 같다.

▲센스있는 나무 위에 하트 


-이전글-

shake shack burger 쉑쉑버거 후기(쉐이크쉑/셰이크섁) + 아오야마 산책

쉑쉑버거 가격비교 _ 일본가격 vs 한국가격(쉑쉑버거 추천메뉴)

일본 버거킹 햄버거 <해시&치즈 버거>

일본 컵라면_라왕 탄탄면과 텐푸라 소바

롯뽄기힐즈2편 _ 힐즈에서 식사/ 케야키자카 산책

롯뽄기 미드타운 21_21디자인사이트 주변 나들이 & 히노키초 공원(미드타운 여러 전시들)

힐튼 도쿄 베이(도쿄 디즈니 호텔 힐튼) 숙박 후기 2편 _ 객실/조식/레스토랑

요코하마 여행_미나토 미라이 유원지 코스모월드와 쇼핑센터들

도쿄 디즈니랜드(tokyo disneyland) 이용팁과 후기 _ 지도 & 퍼레이드 & 식사 & 푸우 허니 헌트 정보

일본생활_혼자먹는 야끼니쿠&혼밥을 즐기는 자

일본현지 구입_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NINTENDO 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