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이곳저곳

도쿄 모리 미술관 _ 레안드로 에를리치 & 불가리 전시 & 식사 & 미드타운

by 바야고양이 2018. 1. 7.

도쿄 모리 미술관 _ 레안드로 에를리치(Leandro Erlich) & 불가리 전시 & 식사 & 미드타운 


전편에 이어....

레안드로 에를리치 전시를 보고 동선을 따라 나오면 불가리(BVLGARI) 전시 공간이 펼쳐진다.

티켓에 포함된 전시라서 그냥 볼 수 있었는데, 뱀을 컨셉으로 한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고, 쥬얼리와 향수 등도 함께 전시되고 있었다.

냄새부터가 불가리 향수를 뿌려놓았는지 은은한 향이 퍼지고 있었다.


▲뱀을 컨셉으로 한 작품과 벽면에는 영상작품들이 상영되고 있었다.

▲나는 뱀에 대한 혐오가 전혀 없어서 잘 보았지만, 뱀을 싫어하는 사람은 그냥 그럴 것 같았다.

어짜피 판매의 목적이 아닌 불가리의 홍보 전시.

▲여러명의 작가들과 콜라보한 작품들

▲황금색 뱀 

▲전시를 보고 난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레스토랑을 들어갔다.

롯뽄기 힐즈에서 예전에 먹었던 카레는 그냥그래서 이번엔 간단히 빨리 먹을 수 있는 파스타로 주문 

런치메뉴에 빵과 스프가 함께 나왔는데 정말 맛났다.

▲나중에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메인요리 까르보나라 

이렇게 런치세트가 1,200엔 안쪽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예쁜 크리스마스 관련상품들이 많았다.

▲나무트리가 아닌 왕방울트리 ㅎㅎ 

조명색이 계속 변하면서 다른 느낌을 주고 있었다.

▲롯뽄기 힐즈 크리스마스 마켓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은 곳 

▲장난감 병정

▲크리스마스 상품 말고도 음료와 술도 팔고 있었다.

위에 올라가 있는 순록~

▲이렇게 롯뽄기 힐즈에서 도쿄타워도 찍었다.

예전에는 슬슬걸어가기도 했는데, 오늘은 너무 추우니 패스하고 도쿄 미드타운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가는 길에 보이는 구글 텔레워크 라운지(google telework lounge)

▲미드타운도 힐즈 못지않게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있었다.

대부분 기업 홍보용으로 제작된 것이었는데, 제대로 광고효과를 보고 있었다.

지나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찰칵찰칵 

▲미드타운 내부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일본은 크리스마스날 쉬지는 않지만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것은 참 좋아하는 것 같다.

덕분에 연말되면 괜시리 설레는 분위기와 돈을쓰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긴다.

▲페이퍼 크리스마스 장식들 

▲미드타운에서 21_21 design sight 로 가는 길에 있었던 MOET의 회전목마 

▲저번 포스팅에 썼던 히노키초 공원 

▲이곳은 도쿄 미드타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이 열리는 곳인데, 낮이라서 검은색의 인삼밭처럼 되어있었다.

밤에 되면 예쁘게 빛나겠지?

이 일루미네이션은 이제는 미드타운의 대표 이벤트가 된 것 같다. 올해는 못보았지만 내년에는 꼭 볼 수 있기를...


사요나라 2017


-이전글-

도쿄 모리 미술관 _ 레안드로 에를리치(Leandro Erlich) 전

방탄소년단 일본 인기(BTS) _ 시부야 타워레코드의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2017년 홍백가합전_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

세카이 노 오와리 근황 _일본 레코드대상 우수작품상(日本レコード大賞 優秀作品賞)

도쿄 디즈니 씨 _ 구역 설명 및 팁 2편(tokyo disney sea) 약스압 / 아이와 함께 디즈니

도쿄 디즈니 씨 _ 구역 설명 및 팁 1편(tokyo disney sea) 약스압

힐튼 도쿄 베이(도쿄 디즈니 호텔 힐튼) 숙박 후기 2편 _ 객실/조식/레스토랑

힐튼 도쿄 베이(도쿄 디즈니 호텔 힐튼) 숙박후기 1편 _ 디즈니 공식 호텔 Hilton Tokyo Bay

요코하마여행 _ 아카렌가 및 주변 & 요코하마의 매력

도쿄 디즈니랜드(tokyo disneyland) 이용팁과 후기 _ 지도 & 퍼레이드 & 식사 & 푸우 허니 헌트 정보

요코하마 여행_미나토 미라이 유원지 코스모월드와 쇼핑센터들

요코하마 베이 호텔 도큐 숙박기_미나토 미라이의 야경이 멋진 곳

요코하마 컵라면 박물관(컵누들 박물관) 방문기_컵라면 발명가 안도 모모후쿠

도쿄 스카이트리 소라마치 _ 전망대&호시노커피&스시&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