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대중문화

에이타 새 드라마<안녕 고슴도치 / 하로 하리네즈미>주연 _ 살찐 에이타/추천 일드

by 바야고양이 2017. 7. 14.

에이타 새드라마<안녕 고슴도치>주연 _ 살찐 에이타 


에이타가 오랜만에  금요 드라마에 주연을 맡았다. 

제목은 <안녕~ 고슴도치> 일본어로는 <ハローハリネズミ/ haro harinezumi / 하로-하리네즈미>로 언제나 일드에서 빠지지 않는 탐정물이다.

이번주 에이타가 갑자기 방송출연을 해서 깜놀했는데, 알고보니 새 드라마 홍보차였던것이다.

무엇보다 놀란건 얼굴살이 좀 오르고 몸도 좋아진 모습이었다. 아마 에이타라고 안했으면 못알아볼 뻔 할 정도.

배역을 위해서인지 에이타도 나이가 먹으면서 나이살이 찐건진 몰라 찾아보니 아직까지 일본인터넷에서는 역할을 위해 살짝 찌웠다는 증거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는 예전보다 훨씬 덩치 있어보이고 보기 좋은 것 같다.

뭐 에이타는 외모로 깔 수 있는 레벨도 아니고, 연기력은 말 할 것도 없이 최고이니 ^^

@사진출처 tbs 하리네즈미 홈페이지

이번 드라마 <안녕~ 고슴도치> TBS드라마이고 , 원작은 과장 시마코우사쿠(島耕作) 시리즈로 잘 알려진 히로카네 켄시의 동명 만화가 원작이다.

(요즘은 일본은 영화든 드라마든 만화원작이 대세이다.원래도 많았지만...)

<안녕~고슴도치>는 코단샤에 1980~1989년에 연재 된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받은 작품이라고 한다.

대략의 내용은 도쿄 이타바시구 시모아카즈카에 비밀 탐정 사무소 이야기로 사람들이 받지 않으려고 하는 귀찮은 사건등을 받는 주인공과 동료들의 이야기와 그에 따른 사건들이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치는 후카다 쿄코 / 야마구치 토모코 등 여러배우 들이 나오기 때문에 , 믿고 보려고 한다(후카다 쿄코는 늙지 않는 듯...)

워낙 배우가 좋고, 원작도 좋으니 연출만 좋다면 꽤 재밌는 드라마가 될거같은 기대이다.


참고로 에이타가 얼마전까지 출연한 티비씨에프인데, 에이타의 능청스런 연기가 너무 어디에 있을법한 인물을 잘 그린거 같아 링크를 올린다.

에이타 능청스런 연기 짱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mcp-bP8OKwQ

https://www.youtube.com/watch?v=fuPI9GrXeQ8

전차남 / 워터보이즈 / 라스트 프렌즈 / 노다메 칸타빌레 / 혐오스런 마츠코의 인생 등 드라마 영화 등을 가리지 않고, 연기력을 보여주는 에이타!

앞으로도 자주 나와주셈!


-이전글-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_신작 애니 메리와 마녀의 꽃 주제곡 RAIN

2017년(제9회) AKB48 총선거 결과_와타나베 마유 졸업

신주쿠교엔 나들이_언어의 정원 미니 성지순례

너의 이름은 미츠하 머리끈 만들기 2 _ 동영상첨부/직접만들기/무스비/미산가팔찌/팔찌끈

일본그룹_이키모노가카리 방목선언(활동휴식)

일본 애니 _ 너의 이름은<君の名は,키미노나와> 리뷰

추억의 엑스재팬 _ x japan

영화 츠나구つなぐ_추천 일본영화/일본영화후기/일본 영화

야마시타 타츠로의 명곡 _ 크리스마스 이브

2016년4분기 일드 _ 수수하지만 굉장해(교열걸 코노에츠코)

2016년 3분기 일본드라마(일드)

추천 일드 _ 라이어게임

2016년 2분기 일본 드라마(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