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대중문화

2016년4분기 일드 _ 수수하지만 굉장해(교열걸 코노에츠코)

by 바야고양이 2016. 10. 2.

2016년4분기 일드 _ 수수하지만 굉장해(교열걸 코노에츠코) 

地味にスゴイ-校閲ガール・河野悦子-

벌써 4분기 일드의 광고가 나왔다(시간 참 빠르다) 요즘 니혼티비(니혼테레비)에서 계속 광고를 해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더 정확하게 번역하면 수수하지만 보다는 「평범하지만 굉장해」가 더 맞을 듯하다.

일본의 이민정 닮은 꼴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와 떠오르는 신인 독특한 마스크의 스다 마사키(菅田将暉)가 주연을 맡았다.

스다 마사키(菅田将暉)

사진출처 carolinabridal 

이시하라 사토미는 2014년 후지티비 드라마 이후 2년만의 드라마로서 , 잡지 편짐의 검열부분이라는 다소 평범한 부서에서 활약하는 코노 에츠코를 연기한다. 검열(교열)작업은 원고의 검토를 하는 작업으로 문장의 오류 및 구성상의 류를 찾는 일을 뜻한다. 

패션 잡지의 편집자가 되는 것을 꿈꾸고 출판사에 취직했지만 , 배정 받은 것은 냉정한 교열일. 하지만 특유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정면으로 부딪히며 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첫 방송시간 : 2016년 10월5일(수요일)~

매주 수요일 22:-00~23:00

원작 : 미야키 아야코 

*개인적인 썰이지만 ,  이시하라 사토미는 예전에 오구리슌과의 불륜설 및 여러번의 크고작은 스캔들로 인해 일본에서 이미지가 아~주 좋지는 않은 것 같네요.비슷한 세대와 마스크도 비슷한 아야세 하루카는 순백의 이미지로 각종 씨에프를 섭렵하는 것에 비해 이시하라 사토미는 자의인지 타의인지 광고는 별로 안찍습니다. 저도 그런 사건들 이후로 이시하라 사토미가 약간은 얄미운 이미지랄까요? 어쨌든 얼굴도 이쁘고 연기도 못하는 것도 아니니 ~ 앞으로 더 클 수 있는 배우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스다 마사키는 제 개취.취저입니다. 제가 원래 독특하고 진한 스타일을 좋아해서요. 이번 드라마의 활약을 한번 지켜보고 싶습니다. 

이전글 보시려면 클릭 

2016년 2분기 일본 드라마(일드)

추천 일드 _ 라이어게임

2016년 3분기 일본드라마(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