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대중문화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_신작 애니 메리와 마녀의 꽃 주제곡 RAIN

by 바야고양이 2017. 7. 1.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_신작 애니 메리와 마녀의 꽃 주제곡 RAIN


내가 좋아하는 일본 인디밴드 세카이노 오와리~

삐에로가면이 사람들의 인상에 확실히 남아서인지, 비쥬얼그룹은 아니지만 환타지스런 컨셉과 음악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이다.

메이져데뷔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벌써 홍백가합전만 3번 출연이면 , 일본내의 인기를 짐작할거라 생각한다.


처음엔 "쟤넨 뭐하는 애들이야?" 했는데 노래가 너무 좋고, 자신들만의 철학이 있고, 환타지감에 끌려서  이제는 큰 팬이 되어 콘서트갈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일본은 밴드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여러 밴드들이 많이 소개 되는데 , 요즘 느끼는 것은 확실히 세카이노오와리같은 비슷한 컨셉의 밴드들이 많이 보인다.

(다른 따라하는 건 아니겠지만) 보컬인 후카세와 비슷한 얼굴이 일본 대중들에게 잘 먹히는 걸까?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어떻게 생각하면 일본에 워낙 밴드들이 많으며, 세카이노오와리는 얼굴로 먹고사는 그룹도 아니기에~! 당당한 실력파 밴드이다.

그리고 후카세는 매우 특색있는 보컬이고, 노력파! 거기다 노래 부를 때 보면 , 얼굴(특히 앞머리) 때문에 소년같지만 실제 말하는 목소리는 매우 굵직하고 남자답다는 것!

아이유의 경우도 노래 부를 때는 굉장히 음이 높은데, 말할 때 보면 톤이 낮은 거랑 어떻게 보면 비슷한 것 같다.

전체 멤버들이 평범하면서도 일본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20대의 청년들이라 친근감이 든다. 특히 사오리의 단발머리는 일본 20대들에게 많이 볼 수 있는 스타일이라서 나도 사오리단발로 자르려고 계획중이다.부끄부끄 

사진출처 sekai no owari 공식홈 


이렇게 꾸준한 매니아층+대중적인기를 얻고 있는 세카이노오와리가 이번에 일본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주제곡을 불러서 이 곡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곡 제목은 <RAIN> 

보컬 후카세의 씨디와 똑같은 목소리가 빛나는 노래이다.

바야가 한 가사번역을 보시려면↓↓↓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_RAIN 가사 번역


노래 감상가능 유튜브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PBlOi5OVcKs

메리와 마녀의 꽃의 포스터 

<메리와 마녀의 꽃 >은 전 지브리 감독출신인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독립해서 회사를 만든 후 처음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7월8일 개봉예정이다.

(지브리 출신이라 그런지 딱 보고 지브리애니인줄...)

요즘 일본은 <너의 이름은> 이후로 애니메이션이 대세. 지브리가 신작을 내 놓지 않은 후로 주춤했던 시장이, 새로운 감독들의 색다른 내용으로 좋은 작품들을 만드는 중이다.

<메리와 마녀의 꽃> 원작은 메리 스튜어트의 <작은 빗자루>가 원작이라고 한다.

7월8일 이후로 세카이노오와리의 <RAIN>의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이전글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_RAIN 가사 번역

애니 너의 이름은 OST _ 젠젠젠세(前前前世, ZENZENZENSE)

애니 너의 이름은 OST _ RADWIMPS 스파클 가사 번역(スパークル Sparkle)

애니 너의 이름은에 나오는 쿠미히모 팔찌 끈 만드는 법 _ 동영상 첨부

애니 너의 이름은 ost _ 아무것도 아니야(난데모나이야,nandemonaiya) 가사 번역

일본그룹_이키모노가카리 방목선언(활동휴식)

영화 츠나구つなぐ_추천 일본영화/일본영화후기/일본 영화

2017년(제9회) AKB48 총선거 결과_와타나베 마유 졸업

미야비(MIYAVI) 근황_이제 해외 아티스트로 발돋음!

일본 애니 _ 너의 이름은<君の名は,키미노나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