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음식

일본 길거리 음식_ 폭탄야끼(바쿠단야끼/폭탄 타코야끼)

by 바야고양이 2017. 9. 17.

일본 길거리 음식_ 폭탄야끼(바쿠단야끼/폭탄 타코야끼)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일본 길거리 음식 폭탄야끼(바쿠단야끼,ばくだん焼)를 포스팅합니다.

바쿠단야끼는 일본 시내에서도 가끔 점포가 보이고, 축제(마쯔리)의 야타이에서 등장을 하는 타코야끼의 변형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타코야끼는 타코(문어)가 메인이고, 여러개를 먹어야 한다면 바쿠단야끼는 그냥 하나의 큰 타코야끼입니다.

도쿄시내에서는 이케부쿠로 도큐한즈 앞 매장이 유명해서 자주 먹곤 했죠.

며칠전에는 유원지를 놀러갔다가 바쿠단야끼(폭탄 타코야끼)를 사먹었습니다. 

▲유원지 한켠의 작은 가게에서 폭탄야끼(바쿠단야끼)를 팔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한개에 400~500엔 사이로 그닥 싸진 않습니다.

▲폭탄야끼는 이렇게 컵 박스에 나옵니다.

이런건 콜라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라서 콜라도 하나 뽑아 먹습니다.

▲저는 레귤러 폭탄야끼를 샀습니다.

그냥 레귤러라서 맛있는건 다 들어있어요.

(가게마다 다름) 타코,메츄리알, 소세지 등등 맛난것을 밀가루와 함께 구워서 

그 위에 마요네즈와 김가루, 가츠오부시도 뿌려줍니다.

하나의 큰 알이라고 생각하면 돼요.알!알!!

▲쫄깃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식감

▲정체불명의 메추리알 등 

달달하면서 짭짭해서 좋아합니다.

단!

맛도 폭탄, 칼로리도 폭탄일 것 같네요ㅎㅎㅎ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가 되거든요.


-이전글-

어린이 우동_요괴워치 우동 끓이기

일본 물가_마트에서 장보기2(일본 생활비)

일본물가_마트에서 장보기1(일본 생활비)

일본 카츠 스시 이케부쿠로점 후기(寿司 活,Katsu Sushi)

일본의 인건비 절약 _ 셀프 계산대의 대중화/일본 시급 최소화 / 셀프 계산대 사용법

2살아이 밥(유아식)_토키모양 카레라이스 / 밥 거부 아기 / 식단

롯뽄기힐즈2편 _ 힐즈에서 식사/ 케야키자카 산책

후쿠시마산 복숭아와 오이_후쿠시마광고/후쿠시마 캠페인/후쿠시마는 원래 어떤곳?/일본 원산지

야식_오키나와 맥주&사우어크라우트(Sauerkraut)와 소세지

요코하마 당일치기_아카렌가&야마시타공원&미나토미라이

미쉐린 가이드 태번38(TAVERN38) 식사 후기

일본 기능성 음료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