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및 유럽 여행

키즈미용실(어린이 전용 미용실)_수지 버블스토리에서 아들 헤어컷~

by 바야고양이 2017. 6. 20.

키즈미용실(어린이 미용실)_수지 버블스토리에서 아들 헤어컷~

이제 20개월이 다 되가는 아이.
머리숱도 아주 많은 아이.
지금까지는 애가 잠든 시간을 틈타 가위로 잘라주곤 했었다.워낙 바리깡을 극도로 싫어하고 가위도 싫어해서 할 수 있는건 잘 때 자르는 것뿐

허나...이제 머리도 크고 몸도 큰 아이를 내 손으로 머리카락을 잘라주는건 무리다싶었다.

알아보니 한국엔 키즈미용실(어린이 미용실)이 있다는데 아이를 자동차 모형의자에 앉히고 잘라주고 나름 괜찮은듯했다. 그러나 가격은 다소 비싸다면 비싼편에다가 집에서도 멀어서 고민이 좀 됐었다.

과연 애가 잘 해줄까
라는 걱정과 함께 일단 예약
차가 없는 나는 언니에게 부탁해 수지까지 가서 자르고 왔다.

버블스토리는 수지 데이파크라는 곳에 위치해 있었다.

구글지도 

https://www.google.co.jp/maps/place/%EB%B2%84%EB%B8%94%EC%8A%A4%ED%86%A0%EB%A6%AC/@37.3135193,127.0775777,18z/data=!4m5!3m4!1s0x357b5bb47504eb91:0xad87b27341cd4a17!8m2!3d37.3130927!4d127.0791763


▲처음 가본 데이파크 

상가건물이 몇개 합쳐진 형태로 나름 괜찮은 음식점과 옷집들이 있었다.

▲안에 분수대도 있어서 애들데리고 가기 좋은 곳일듯하다.

▲2층에 있는 버블스토리 내부 

미용하는 곳 사진이다.

▲버블스토리는 이렇게 키즈카페같은 공간이 미용실의 반이나 차지하고 있다.

기다림을 지루해 하는 아이들이 놀기에 딱이다.

이렇게 키즈카페+미용실를 접목시킨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

예약을 했는데도 조금 밀려있어서 10분 정도 대기했다.

▲머리 자르기 전의 아들 모습 

레고머리 ㅋㅋ 

나름 귀염귀염해서 잘라주기 싫었지만 여름이라 땀이 차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머리를 자르면서 이렇게 장난감도 보여주고 앞에 있는 모니터로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머리 자르기 전의 아들 모습 

키즈 미용실은 저렇게 의자가 자동차이다. 상대적으로 남자애들이 많이 와서 자동차 모양인가?

어쨌든 , 긴가민가 했던 내 걱정은 사라지고 

정말 프로 중 프로 미용사분이 초스피드로 머리카락을 휘리릭 잘라주는데 

이래서 돈주고 키즈미용실에 오는가 싶었다.

아주 속 시원하고 스피디한 것(징징대는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 을 보니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이었다.

물론 샴푸도 해준다.

▲자르기전 레고머리도 나름 귀염귀염했지만 

▲자른 후도 속 시원한 스웩있는 아들이 되었다.


버블스토리는 아직 경기남부에서는 수지와 야탑정도 있는 것 같다.

엄청 친절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머리는 참 잘 자름 ~


이상 포스팅 마침


이전글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 유아시설(장애인 노약자 시설) & 아이데리고 화장실은 어떻게??

판교 현대백화점 아방뮤제 avant musee 솔직후기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Lilliput) 죽전점 시설 및 비용 등 방문후기

엄마와 미술놀이_스탬프찍기 롤러무늬 등 집에서 가능한 엄마표 미술놀이

잠실 롯데월드 뽀로로파크(pororo park) 솔직 후기 _ 음식/시설 등 장점 단점

가습기 살균제 성분 없는 물티슈 성분 및 사용후기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 구입_서현역 알라딘 중고 오프라인 서점

유기 그릇 사용후기_오리역 하나로마트 유기 그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