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이리틀 타이거 팝업북 리뷰 _ 크아앙공룡/으르렁동물/유아 그림책 /1세,2세 팝업북 

*바야 블로그는 광고가 아닌, 직접 써보고 솔직한 리뷰를 쓰는 청정 리뷰입니다.


팝업북 그림책은 사면 금방 아이들이 찢어버리기 때문에 사지 않는 것이 좋다고 들었으나, 막상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일반 그림책보다는 팝업북인 것이 사실이다.(지금까지 버렸던 팝업북이 몇권됨) 

현재 팝업북으로 유명한 책은 어스본 팝업북이 많이 알려져있는데, 아무래도 조금 수준이 있다보니 1,2세 아이들에게는 조금 어려운 내용이었다.

일본 또한 팝업북이 있으나, 팝업북 특성상 4~5세 수준에 맞춰져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조금더 질기고(?) 탄탄한 팝업북을 찾아헤매다, 내용면에서나 기능면에서도 꽤 괜찮은 책을 발견했다.

마이 리틀 타이거표 팝업북이다. 시리즈로 몇권이 있으나 일단은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들이 나오는 <크아앙 공룡>과 <으르렁 동물편>을 구입했다.

밥업북+촉감책 기능까지 하니 꽤 괜찮은 책이다. 가격면에서도 , 읽다가 버린다고 해도 아주 아깝지는 않은 가격이다.

▲크아앙 공룡 /  으르렁 동물 

표지에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알맞게 넣었다.

크아앙 공룡편

일러스트도 꽤 간결하고(1~2세 책은 심플한 것이 중요) 열리는 팝업미는 형식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팝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렇게 돌리는 형식도 있다.

ㄴ자 모양으로 움직이기


이렇게 간결한 일러스트와 여러가지 팝업기능이 있는 간만에 찾은 수준에 맞는 책이었다.


이전글

일본판 아이챌린지 자세한 후기_호비 18개월~20개월호 도착(코도모 챌린지 시마지로)

무지개 손도장 놀이책 리뷰

일본 유아 잡지(아동 월간지) _ 베이비북/겡키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 유아시설(장애인 노약자 시설) & 아이데리고 화장실은 어떻게??

어린이집 보내는 순서 및 어린이집 준비물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Lilliput) 죽전점 시설 및 비용 등 방문후기

엄마표 미술놀이_폼폼이 놀이/소근육 발달 놀이/아이 놀아주기

이케부쿠로 삼성당서점 & 일본 그림책 판다목욕탕 리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