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및 유럽 여행

다이소 죽전본점/다이소 대형점포

by 바야고양이 2017. 4. 14.

1년만에 한국에 오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다이소(daiso) 대형점포가 생겼더군요.다이소 죽전본점은 말은 죽전인데 분당 구미동의 오리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무엇보다 3층 단독건물에 다이소 전용 매장과 주차장이 있다는 점이 참 좋고, 큰 만큼 물건도 많았습니다.

또 아기엄마들이 유모차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 휠체어 이용고객 및 노약자 들을 위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는 점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오리역에서 하나로마트 방향으로 가다보면 큰 사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참고로 다이소 죽전본점 위치 구글지도 입니다
↓↓↓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8B%A4%EC%9D%B4%EC%86%8C+%EC%A3%BD%EC%A0%84+%EB%B3%B8%EC%A0%90/@37.3355034,127.1079641,19z/data=!4m5!3m4!1s0x0:0x1bf3dc94ba1e218c!8m2!3d37.3357263!4d127.108345

↓↓↓다이소 죽전본점 전화번호 ↓↓↓

031-272-6016


다이소 죽전본점이라고 큰 간판도 서있습니다. 

걸어오는 고객보다 차로 오는 고객이 많아서인지 주차장시설이 잘 되어있고, 1층에 조그만한 이디아 커피숍도 있습니다.

3층짜리 단독건물인 다이소 대형점포 죽전본점

아마 일본에도 이렇게 큰 다이소 단독매장도 드문것 같습니다.

굳이 단점하나 뽑아보자면 , 걸어가는 사람 또는 유모차 밀고 도보로 오는 사람이 오기에 앞길이 이렇게 울퉁불퉁합니다.

용인시는 뭐하는 겁니께??!! 길 좀 잘 닦아주세요ㅠㅠ 

다이소 죽전본점 매장 안내도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네요. 특히 쓰고 버리는 소모품들은 비싼거 살거 없이 다이소가 저렴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딱 그 가격 값을 한다는 거죠.

그래도 가성비 성능이 좋은 것이 많습니다.제일 비싼 물건도 5,000원을 넘지 않으니까요.

다이소 죽전본점 1 층에는 화장품부터 패션 그리고 아이들 장난감 등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장난감을 잘 질려하기 때문에 이렇게 다이소 물건도 쓰고 버리기엔 좋아요.

2층은 수예 및 수입식품, 공구 , 캠핑용품 등 다양한 물건 들이 있어요.

특히 다이소가 일본거라 그런지 일본과자들이 많이 있습니다.예를들면 일본 캬라멜과 우마이봉같은 것들...

테이프 또한 자주사는 물건이죠. 다양한 종류들의 테이프들이 공구코너에 많습니다.

거기다 비쌀것 같은 레저/캠핑용품도 만이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나서  사진을 금지하는 팻말을 보고 그 뒤로는 찍지 않았습니다.

3층에는 목욕용품/키친용품 등도 싸고 괜찮은 물건이 많아요.

제가 쇼핑한 물건.

다른 사람들은 차를가지고 와서인지 많이 사가던데, 전 어짜피 집도 가깝기 때문에 필요한 것만 샀습니다.

아이 색연필,양면테이프 등등...소모품 정도만 샀어요.

경제가 좋지않고 , 동네 문방구는 점점 없어지는 요즘 이런 다이소처럼 공산품이 많은 매장이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상 다이소와 아무관계없는 사람의 참고 후기였습니다.


이전글

아이 과자그릇(컵)_옥소토트(oxo tot) 스낵컵 솔직후기

어린이집 준비물 써모스 빨대컵(진공 단열 빨대보틀) 사용후기

아이(1세~2세)와 함께 비행기타는 팁 총정리 _ 유모차 수하물/이유식/인천공항 베이비룸 키즈존 위치

뽀로로 동요 음악대 솔직리뷰

독학 왕초보 코바늘로 선인장 만들기_동영상첨부/도안첨부/설명영상

뜨개질 대바늘 비교_나무/메탈대바늘/아크릴대바늘/대바늘소재/crochet mater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