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물건

어린이집 준비물 써모스 빨대컵(진공 단열 빨대보틀) 사용후기

by 바야고양이 2017. 4. 11.

한국에 와서 드디어 어린이집에 보내게 되었다.별 생각없이 있다가 준비물이 생각보다 많아서 부랴부랴 준비하는 중이다.

어린이집마다 필요한 준비물이 다르겠지만, 내가 아이를 보내는 어린이집의 경우에는 입학금에 대부분의 물품이 포함되어 있고 개인적인 위생용품(빨대컵/칫솔/치약 정도)만 개인적으로 준비하면 되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빨대컵.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나가기 때문에 나름 신중하게 골랐다.

시중에 나오는 저렴한 유아용 빨대컵도 많이 있으나, 하나를 사도 제대로 된것을 구입하자는 마음에 써모스 빨대컵을 구입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써모스 푸고가 있는데, 용량이 290ml라서 아이가 좀 더 크면 물을 더 많이 먹을 것 같은 생각에 넉넉히 360ml용량인 FFL-400FK를 구입했다. 

이 모델을 선택한 또다른 이유인 파우치.

야외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아이가 매고 다니거나 엄마가 들고다니기 편하게 파우치가 있어서 좋다.

크기는 이 정도

버튼부분이 아이가 혼자서 눌러도 되는 디자인이다.

써모스 빨대컵 내부

빨대 부분 리필이 보너스로 들어있었다.

써모스 빨대컵은 빨대부분이 커서 아이가 먹기가 편하다.

단점이라면 조금 무겁다는 것이다.아무래도 용량이 360ml다보니 무척 가벼운 느낌은 아니다.

또한 보냉보온이 둘 다 되면 다 좋겠지만 스텐레스 빨대컵 중에 보냉보온 둘다 되는 것은 써모스 푸고 신형정도 되는 것 같다.

하지만 보온은 분유 먹일 때 말고는 딱히 필요한 것도 아니고, 어린이집에 등원하는 빨대사용가능한 나이(1세이후~)는 그다시 보온 기능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다.


이상 써모스 진공 단열 빨대 보틀 사용후기 마칩니다.

-이전글-

리첼 미아방지끈 겸 의자벨트 사용기

뽀로로 에듀 사운드북 솔직리뷰

뽀로로 동요 음악대 솔직리뷰

일본 장난감 리뷰_자석 놀이책/자석 교구/자석놀이

일본 국민 장난감 _ 야리따이호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