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및 유럽 여행

산타노벨라 약국 _ 재생크림 crema al polline 후기

by 바야고양이 2016. 9. 23.

작년 겨울 이탈리아 로마로 여행을 갔을 때 구입한 산타노벨라 약국의 재생크림을 이제서야 개봉하게 되었습니다.실은 아끼고 또 아끼다가 유통기간이 걱정되어 그냥 빨리 써보기로 했습니다.

당시 고현정이 쓰는 수분크림이다 라는 말로 꽤 유명했는데 저도 유럽간 김에 뭐하는 가게인지 궁금했죠. 

다행히 내가 머물고 있던 호텔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트레비분수(수리중이었음-_-)구경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영어실력도 그냥 그렇고 이탈리어도 못하는데 가보니 한국어/일본어 제품소개판이 있고 심지어 한국스탭도 있어서 쉽게 살 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로마의 산타노벨라 약국 입구.

가게를 찾고 흥분해서 사진이 쫌...가게는 쉽게 지나칠 수 있으니 지도가 필수 인듯합니다.간판이 크지는 않거든요.

구입한 재생크림 CREMA AL POLLINE 입니다.원래는 수분크림을 사고 싶었으나 왠지 재생크림이라니 얼굴이 젋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생크림으로 결정.가격은 당시 한화로 하면8~9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사악한 가격)

상자는 크지 않고 열어보면 설명서와 주걱이 들어있습니다.설명서는 이탈리아어입니다.

용량 50ml 로 크진 않고, 마치 진흙같이 약간은 뻑뻑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얼굴에 잘 꼼꼼히 펴 발라줘야 잘 스며듭니다.향은 은은한 장미향인데 남편한테 맡아보라고 하니 냄새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전에 선물로 받았던 바스관련 제품도 냄새가 정말 좋았어요.

-사용후기-

확실히 다음날 일어나니 얼굴이 쫀득쫀득하고 정신적인 것인지 몰라도 살이 탱탱하게 올라가는 느낌은 있습니다.

혈색도 좋은것 같습니다.

다시 살거냐?라고 묻는다면 

YES

입니다.

SINCE 1612 년이면 거의 400년이 훌쩍 넘은 회사인데 , 지금까지 잘 팔리는 것을 보면 이유는 있다는 생각이고,

가격은 조금 비쌀 수 있으나 지금 쓰는 SK2(에스케이투)와 비교했을 때 순하고 , 효과도 좋다는 결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