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5

세카이 노 오와리 더 컬러즈 투어 _ 2019.06.22토요일 사이타마 수퍼아레나 셋트리스트 세카이 노 오와리 2019.06.22토요일 사이타마 수퍼아레나 셋트리스트 선행발매 당첨되서 the colors 라이브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였습니다 일단 6.22일 토요일의 세토리(세트리스트) 입니다 공연은 6:10분정도 시작하여 8:20분 정도에 끝났어요 이제까지 세카이 노 오와리의 투어에서 없었던 곡들과 이번 앨범 수록곡이 대다수이네요~초반에 없었던 은하거리의 악몽은 앵콜곡으로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후기글은 여기 클릭 ↓↓↓↓↓ 2019.06.22세카이 노 오와리 더 컬러즈 투어 후기 _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 멤버 멘트/ 좌석 / 세트리스트 / 감상 / 영상 sekai no owari the colors tour _ saitama super arena 2019.06.22 s.. 2019. 6. 23.
조리원 생활 _ 조리원 고르기 / 2주간의 일상 / feat.죽전 에스X 산후조리원 후기 둘째 출산 후 조리원 생활 _ 2주간의 일상 feat.죽전 에스X 산후조리원 후기 본인은 위의 조리원과 하나도 상관없는 사람이라 소비자입장에서 솔직하게 후기를 씁니다 병원퇴원 당일 수납을 마친 후 오후 3시정도 신생아실에서 아이를 데리고 조리원으로 향했다.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지만 , 차를타고 가는 길에 안고 있는 아이를 떨어뜨릴까 무서워 서행을 해서 조리원에 도착을 했다. 조리원에 도착해서 아이를 신생아실에 맡기고 , 방을 배정 받은 후 짐을 풀었다.첫째아이는 타지인 일본에서 산후조리원을 갔었는데 워낙 친절하고 시설이 좋은 나름 고급 산후조리원에서 조리를 했다.지급 생각하면 돈이 너무 아깝기도 해서 조리원은 가격 중심 & 마시지 중심으로 초이스했다. 집은 분당이었으나 분당쪽은 조리원이 워낙 가격이 비싸.. 2019. 6. 9.
제왕절개 5일차 _ 수납 / 퇴원 / 분당제일여성병원1인실 /제왕절개 입원비 제왕절개 5일차 _ 수납 / 퇴원 / 분당제일여성병원1인실 /제왕절개 입원비 드디어 제왕절개 5일차가 되었다. 제왕절개의 입원일은 4박5일. 나가기 싫지만 어쩔 수 없이 퇴원을 해야만 한다.조리원을 2주 예약을 했지만 , 의료기관이라는 안정성때문인지 병원이 참 좋았다. 퇴원준비는 아침부터 바빴다. 퇴원날의 순서는 돈 수납 ▶ 확인 영수증을 받음 ▶ 신생아실에서 아이를 받음 ▶ 차로 조리원 이동 그리고 그 외에 해외에 사는 나는 출생증명서가 여러장이 필요해서 출생증명서도 추가로 몇장을 더 받았다.제왕절개 입원비 △ 제왕절개는 돈이 많이 든다고 말이 있다.사진엔 없는 상세내역서를 보면 제왕절개 자체의 수술비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하지만 100만원 가까이 되는 돈이 나온 이유는 모두 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 2019. 6. 5.
제왕절개4일차 _ 출생증명서발급과 주민등록 완료. 회복의 이모저모 제왕절개4일차 _ 출생증명서발급과 주민등록 완료. 회복의 이모저모 드디어 제왕절개4일차 아침이 밝았다.병원 입원은 언제나 그렇듯 새벽5시 정도면 눈이 번쩍 뜨여지곤 했다. 몸은 조금씩 회복되어서 "아 이제 거뜬히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겠다"라고 생각을 하였으나 이것은 나의 착각이었다.병실 내부에서 화장실정도 다녀오고 아기보는 것 정도는 큰 문제가 없었다.하지만 빨리 걸어야 회복이 빠르고 유착이 안된다는 담당샘의 말씀에 간병인의 부축을 받아 오전에 병동 한바퀴를 돌고 오는 것을 계획했다.참고로 첫째는 남편이 봐야하고 친정부모님은 다 바쁘시고 친정언니도 외국에 살아서 입원기간동안 부축을 해주거나 도와줄 사람이 없어서 간병하시는 분을 3일정도 고용하였다. 간병해주시는 분의 팔짱을 끼고 아주 천천히 병동을.. 2019.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