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대중문화

영화 수상한 그녀 _ 일본리메이크판 개봉

by 바야고양이 2016. 4. 1.

영화 수상한 그녀 _ 일본리메이크판 개봉 


영화 수상한 그녀 일본판이 오늘 4월1일 일본에서 개봉되었다. 솔직히 이 영화를 잘 모르고 있다가 어느날 한국가는 비행기 안에서 보았는데 보고 펑펑 울었던 기억이...아무 생각도 기대도 없이 보았는데 너무 흥미진진하며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오랜만의 잘 본 영화였다.시나리오도 좋고 수상한 그녀의 배우들이 너무 연기도 잘해서(성동일, 나문희, 심은경 등등) 재미가 더해졌던것 같다. 

그런데 며칠전 티비광고에서 あやしい彼女(수상한 그녀)라는 제목의 영화가 개봉한다고 광고하길래, 뭐지? 일본이 갔다 배꼈나했는데 일본리메이크판이었다. 구글로 찾아보니 영화 수상한 그녀의 리메이크는 일본 뿐만아니라 , 이미 중국과 베트남판이 리메이크 되어있었다. 

인간은 모두다 늙는다. 나도 언젠간 늙은 것이고...이런 나이가 들어가는 것에 대한 생각과 젊은 시절을 추억을 되새겨보고 싶다면 강추하는 영화~ 나도 오두리 젊어지고 싶다고요 ~내 마음의 별5개영화! 

주연은 다베 미카코(多部未華子) 바이쇼 미츠코(倍賞美津子) 일단 캐스팅은 본 캐릭터와 가깝게 된것같아 기대중이다.


공식싸이트는 아래 링크 

http://ayakano.jp/top.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