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및 주절주절

2016년 2분기 일본 드라마(일드)

by 바야고양이 2016. 3. 25.

2016년 2분기 일본 드라마(일드) 라인업




러브송 

후쿠야마 마사하루 / 후지와라 사쿠라 / 카호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히트곡이 단 한곡인 전직프로뮤지션 카미시로 코헤이역을 맡았다. 카미시로는 큰 성공 후 그대로 가지 않고 자신의 재능에 한계를 느껴 레코드사와 계약을 해지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노래에 재능이 있는 한 여성을 만나면서 음악과 함께 잃어버린 인생을 찾는 휴먼 러브 스토리이다.


후지TV 오후9시 방송 

http://www.fujitv.co.jp/lovesong/index.html






 증쇄결정重版出来

*重版出来(じゅうはんしゅったい)의 의미 :  초판이 완매되어 증쇄가 결정된 것을 광고문구에 실을때 사용하는 문구.


쿠로키 하루 / 오다기리 죠 / 마츠시게 유타카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 아저씨)


원작은 마츠다 나오코의 인기만화. 코믹잡지 <바이부스> 편집부를 무대로 신입편집자 쿠로사와가 편집부원 , 만화가 뿐만 아니라 서점직원 들까지 끌어들여 라이벌잡지에 이기려고 고분분투하는 내용의 드라마이다.


TBS 화요일 밤10시

http://www.tbs.co.jp/juhan-shuttai/






나의 위험한 아내 


이토 히데아키 / 키무라 요시노 


부자집 딸과 연애결혼 후 광고대행사를 나와 , 카페를 경영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주인공 모치즈키 코우헤이는 본심을 숨긴채 아내 마리아의 속박에 답답함을 느끼고 불륜을 한다. 그리고 불륜상대와 아내 살해를 기도한다.  그러나 살해기도를 하려던 때에 아내가 실종되는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고, 아내는 남편이 모르는 무서운 정체를 드러내며 남편을 농락한다. 



후지TV 화요일 밤10시 

http://www.ktv.jp/yabatsuma/index.html







디아스 폴리스 -이방인경찰- 


주연 마츠다 쇼타 


만화가 스기무라 신이치의 작품이 원작인 디아스 폴리스. 주연은 내가 좋아하는 마츠다 쇼타가 맡았다.

디아스 폴리스는 제14회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심사 위원회 추천 작품으로도 선출된 작품으로 , 도쿄에 있는 밀입국자만의 비밀의  사회를 무대로 약한 자를 돕는다는 쿠보즈카의 활약을 그린다. 마츠다 쇼타는 이 작품을 만화로 실제로 열심히 구독했었으며, 이 배역을 맡기를 10년간 갈망하였다고 한다.


TBS 방송 

http://www.dias-police.jp/sp/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오노 사토시 /  하루 


이 드라마는 요코하마를 무대로 ,  멋있고 일도 잘하고 돈도 많고 머리도 천재적이지만, 여성을 즐겁게 하는 재능은 1밀리도 없는 연못남(연애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주인공으로는 아라시의 멤버 오노사토시가 맡았다. 


니혼TV 수요일 오후 10시 

http://www.ntv.co.jp/sekamuzu/






경시청 수사1과9계 시즌  11 


와타세 츠네히코 /  이노하라 요시히코 / 츠다 칸지 


언제나 일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형사 서스펜스 드라마.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경시청 수사1과9계의 시즌11이 시작된다.

(올해 10년째)카노 계장과  개성 강한 6명의 형사들이 활약을 그린 드라마이다. 


아사히 TV

http://www.tv-asahi.co.jp/9gakari_11/








부스지마 유리코의 적나라한 일기 


마에다 아츠코 


이 드라마의 주제는 연애 & 정치 . 주연은 AKB인기 멤버 마에다 아츠코가 맡았다.

주인공 유리코는 거물 정치인 출입 기자로 열심히 일하면서,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배신당한 경험때문에  남자를 믿지 못하고 누군가와 연애를 할 때에 "남자 친구 두 사람을 만든다"라는 극단적인 룰을 만들어 지키고 있다. 그런 그녀가 경쟁사의 엘리트 기자로 기혼자의 오즈 쇼타와 사랑에 빠져서 장렬한 최후를 맞을 때까지를 그린 드라마. 


TBS 

http://www.tbs.co.jp/busujima/


 



닥터 카 


 고리키 아야메 

 의사가 동행하여 급박한 환자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 응급처치를 하는 닥터 카(doctor car)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고리키 아야메는 5살 아들을 키우는 미혼모역을 맡으며 처음으로 어머니역에 도전하였다.


니혼TV  목요일 12시 

http://www.ytv.co.jp/doctorcar/










저 결혼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안하는 겁니다.


나카타니 미키 / 후지키 나오히토 


일본도 현재 결혼에 대해 회의적이고. 결혼 자체를 거부하는 층이 많이 있다. 자유연애 찬성 ~카타니가 연기하는 것은 미용피부 클리닉을 개업한 여의사로 "나는 결혼하는건 언제든 가능하다!"를 외치며 자유로운 독신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주인공 역이다. 어느날  여자사람 친구와 함께 간 일본요리가게에서 초독설 가게 주인에게 연애코치를 받으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TBS 금요일 오후10시 

http://www.tbs.co.jp/watashi_kekkon/





닥터조사반 

-의료사고의 어두움을 조사하라-


타니하라 쇼스케 


타니하라가 쇼스케가  연기하는 것은  "의료 사고 조사 위원회"의 조사원으로  의료 관계자나 환자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주인공 역이다.  매년 1300명에서 2000명으로 추산되는 의료 사고의 사망자(환자)와 의사 양쪽 입장에서 사건의 수수께끼에 도전하는 주인공 케이라는 인물에 대해서, 타니하라는 "지금까지 의료사고의 내용을 다룬 작품은 없었기에 보람있었다"라고 코멘트. 이 드라마를 통해 환자와 의사는 생명에 대해 어떠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지 , 의사의 윤리관과 도덕 등을 진지하게 그리고 있다.



도쿄 TV 

http://www.tv-tokyo.co.jp/doctor_chosahan/






 



낮의 목욕탕과 술 

 

토츠기 시게유키 


우리나라에 고독한 미식가의 원작자인 쿠스미 마사유키의 2011년의 에세이 저서 "낮의 목욕탕과 술"을 원안으로 드라마가로 토츠키 시게유키가 주연을 맡는다.  원작의 내용은 쿠스미 마사유키가 낮에 목욕탕에 가서 목욕을 하고 술 한잔을 즐기는 내용의 에세이이다.


드라마 버전에서는 토츠기 맡은 영업사원 우츠미 타카유키가 일을 빼먹고 ,  평일 낮부터 목욕탕에 들어가고 그 후  술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영업사원이라는 설정이 뭔가 고독한 미식가랑 비슷하지만 이것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도쿄  TV 

http://www.tv-tokyo.co.jp/sentozake/





불티 火の粉


유스케 산타마리아


유스케 산타마리아의 9년만의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시즈쿠이 슈스케의 동명소설이 원작인 서스펜스 드라마이다. 원작 소설의 주제는 "당신 옆집의 광기"아이를 포함한 일가족3명을 살해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은 후 무죄판결을 받은 주인공. 이야기의 시작은 무죄판결을 선고한 재판관의 이웃으로 주인공이 이사를 오면서 시작된다. 



후지TV  토요일 밤 11 시 

http://tokai-tv.com/hinoko/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일이죠?


오카다 마사키 / 마츠자카 토리 / 야기라 유야 


인기 극작가 구도 간구로의 작품 유토리입니다만 무슨일이죠?는 일본의 유토리1세대의  일과 가족 그리고 사랑에 대해 그린 드라마이다. 2002년에 열린 교육 개정을 통한 완전 주 2일제 수업 시간의 축소 및  절대 평가 도입, 고등 학교가 쉬는 토요일과 일요일은 학원. 대학 3학년 취업하려고하니 리먼 쇼크로 인해 갑자기 취업 빙하기. 입사 1년째인 3월 동일본 대지진이 닥치는 등 일본 유토리세대.  이런 유토리 세대의 대표 입사 7년째의 평범한 직장인 사카마 , 초등 학교 교사 야마지 ,대학 11수의 유객꾼 도죠마리 등  1987년생의 3명이 주인공이다.


*일본유토리(여유)세대 : 1987년부터 1999년생을 대표하는 말로서, 일본의 주입식교육에서 벗어나 창의적 교육 및 자유롭고 여유롭게 자라나 한자도 잘 쓰지 못하며 모든일에 대충대충 한다는 세대를 지칭한다. 


니혼TV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http://www.ntv.co.jp/yutori/


이상입니다.  추후 드라마 시청 후 감상평남기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