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육아하기 /육아용품 및 그림책 리뷰

오르다 자석가베 _ 솔직 리뷰 (중고구입 후기)

by 바야고양이 2020. 4. 28.

오르다 자석가베 _ 솔직 리뷰 (중고구입 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위로 쌓기만 하는 레고에서 벗어나 양옆좌우로 연결할 수 있는 블록놀이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 그에 맞는 오르다 자석가베를 구입했어요.

어짜피 한국에서 가베수업을 할수도 없기 때문에 본사를 통해서 사는 것은 무리가 있었고, 

가격이 사악하기 때문에 선뜻 큰 돈을 쓸 수도 없었어요.

(애들 교육비에 그만 돈 쓰고 싶다....어짜피 부질없다...라는 생각도...)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중x나라를 뒤적이기를 한두달  드디어 맘에드는 구입자를 만나 구입을 했습니다.

일반 가베를 사용해 보니 어짜피 케이스는 큰 의미도 없고, 나무 상자 있어봤자 일본으로 가져오는것만 힘들거 같아서 

케이스는 정리되어있지 않지만 블록 파츠는 다 있는 그런 물건을 찾았습니다.

다행히 안전하게 거래가 되서 잘 받을 수 있었어요.

지금 구입한지 몇개월이 지났는데 , 우리집에서는 오르다 자석가베가 제일 인기있는 블럭이고,

아장아장 둘째도 잘 가지고 놉니다.

제가 오르다랑 1도 관계도 없고 제가 유럽 에듀토이(지능개발 장난감)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이것저것 다 안따져도...


한번사면 후회는 없는 물건은 맞는거 같아요.

물론 저희 아들처럼 블록놀이를 좋아한다면 이 물건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무긍무진 합니다.


참고로 전 나무상자 다 정리하고 타파통에 넣었어요^^

나무 상자가 무겁고 제가 모서리 공포증이 있어서 다 치웠습니다.


단점이라면 파츠가 너무 많아서 한번 정리할 때마다 한숨이 길게 나오긴 합니다.


-이전글-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교재 솔직리뷰

[DIY]필터 교체형 마스크 만들기 Filter and Wire Replaceable Mask _ 사이즈,영상 있음

코로나 집콕생활 _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게 놀아주는 몇가지 방법

【DIY영상】장난감 수납 가방 만들기 (장난감 정리매트 , 레고 매트 가방) feat.미싱

레고 클래식 LEGO CLASSIC 10698

리뷰 _ 릿첼 AQ 스트로머그 빨대컵

오다이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 _ 2019 닌자고(LEGOLAND Discovery Center Tokyo 2019 NINJ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