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육아하기

아이 과자그릇(컵)_옥소토트(oxo tot) 스낵컵 솔직후기

by 바야고양이 2017. 4. 14.

얼마전 아이 과자그릇을 구입했다.쓸때없어 보여서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튀밥이나 알이 작은 과자를 줄 때 다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구입을 결심.

거기다가 아이가 손으로 오밀조밀 꺼내 먹는 것을 기대하고 , 눈빠지게 웹서핑해서 고른 것은 옥스 토트 스낵컵이었다.

가격이 다른 과자그릇(스낵컵)보다는 약-간 비싼감은 있지만 이왕사는거 싸구려사서 쓸모없어지는 것보다 괜찮은 것을 사서 오래쓰자는 마음으로 옥소 토트(oxo oto)를 샀다.

옥소 제품은 그 전에 이유식 그릇으로도 아주 잘 사용하는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잘 만드는 회사라는 느낌이다.

옥소 스낵컵(과자컵/과자그릇)

크기도 적당하고 뚜껑까지 있어서 먹다남은 과자를 보관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다.

보통 과자그릇(스낵컵)이 피자모양으로 (6~8등분) 나눠져있는데, 옥소 토트는 독특한4등분으로 나눠져있다.

과자를 넣은 모습 

아이가 손을 넣어서 직접 먹는 모습

여기서 옥소토트의 단점을 발견하고 말았다.고무부분이 생각보다 단단해서 아직18개월의 아이가 넣고 빼기에는 조금 무리라는 것이다.

아마 많이 사용하다보면 길이들여져서 부드럽게 넣고 뺄 수 있을거라 믿고있다.

그 외에는 손잡이부분.컵부분이 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여서 좋은 것, 뚜껑이 있는 것 등은 옥소제품의 장점이라 생각된다.


이전글

조셉조셉 도마 후기 joseph joseph

옥소(OXO) 이유식 용기 구입

어린이집 준비물 써모스 빨대컵(진공 단열 빨대보틀) 사용후기

아이(1세~2세)와 함께 비행기타는 팁 총정리 _ 유모차 수하물/이유식/인천공항 베이비룸 키즈존 위치

리첼 미아방지끈 겸 의자벨트 사용기

뽀로로 에듀 사운드북 솔직리뷰

일본 장난감 리뷰_자석 놀이책/자석 교구/자석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