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음식

일본 돈까스 맛집_와코 WAKO & 마이센 MAISEN 

by 바야고양이 2016. 9. 22.

일본 유명 돈까스 전문점 와코. 와코(WAKO 和幸)는 1976년 도쿄 마치다시의 본점을 시작으로 40년 전통을 이어온 돈까스 전문점이다.

와코는 다른 일본의 돈까스 전문점과 비교했을 때 , 고기질이 아주 좋고 소스 뿐만 아니라 재첩이 들어간 된장국(미소시루) 등 자체 메뉴가 발달되어있다.

가격은 아주 싼 편은 아니지만(보통 1,500엔 전후) 그 가격을 하는 맛과 서비스로 개인적으로 자주 가고 있다.

이런 인기로 인해 체인점도 많아서 일본 전국 유명한 곳에 점포를 가지고 있다.

이번주에 간 곳은 이케부크로 선샤인시티 2층에 있는 와코. 

내가아주 자주 먹는 히레까스+로스까 세트 메뉴. 돈까스 빼고 모두 무료추가 가능하다.

와코만의 특징인 재첩 된장국. 이맛으로 와코 가는 사람도 있을 만큼 맛있다.

와코 마크.이렇게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된다.

와코의 매장 안내 및 메뉴 (한국어) 클릭

http://www.wako-group.co.jp/kr/


마이센 오모테산도 레스토랑 내부. 


또 일본의 돈까스 유명한 가게로 마이센(MAISEN,まい泉)이라는 곳이 있다. 이곳 또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명 돈까스집으로 돈까스 샌드위치와 흑돼지를 사용한 돈까스 등이 유명하다. 점포가 8개 정도 밖에 없으나 판매점은 각지에 있다.

돈까스 샌드위치의 참맛을 알고 싶다면 마이센을 추천한다. 그 외 메뉴도 맛있다. 가격은 약간 비싼편. 오모테산도에 위치해 있으므로 하라주쿠 관광을 하고 오모테산도 쪽으로 가서 마이센을 가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실제 일본에 살아도 자주 먹지는 못하였지만 , 오모테산도에 가면 꼭 가고 싶은 맛집이다. 내부도 일본의 옛모습을 느낄 수 있는 모습.

마이센 도쿄 점포 안내 

http://www15.j-server.com/LUCMAISEN/ns/tl.cgi/http%3a//mai-sen.com/restaurant/?SLANG=ja&TLANG=ko&XMODE=0&XCHARSET=utf-8&XJSI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