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음식

도쿄 맛집 _ 쯔바메 그릴 つばめグリル

by 바야고양이 2016. 8. 20.

며칠전 어학원 다닐때 친하게 지냈던 대만친구와 홍콩친구를 만나고 왔다. 지금은 도쿄근교에서 뿔뿔이 흩어져살고 있으나 ,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다.장소는 모두의 중심인 도쿄 신주쿠~

언제나 고민인 <뭐 먹을까?>라는 질문에 다함께 츠바메 그릴을 가기로 했다.

쯔바메 그릴(つばめグリル)은 1930년에 긴자에서 시작된 일본식 양식 함바그가게로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레스토랑이다.

86년이나 이어져온걸 보면 알 수 있듯이 맛은 아주 맛있다.처음 긴자를 시작으로 지금은 신주쿠,시나가와,시부야등 도쿄 중심가에 분점이 있어서 좋다.

신주쿠점은 신주쿠 다카시마야 백화점 13층 레스토랑가에 위치해있다.

오랜만에 고고씽!


겉으로 봐서는 그냥 백화점 윗층에 있는 흔한 레스토랑 느낌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바깥 테라스자리도 있다.


바깥 테라스 자리의 모습.다행히 날씨가 흐리고 선선해서 야외에서 즐길 수 있었다.

​​​​
츠바메 그릴의 추천메뉴.아니 모든사람들이 거의 시켜먹는 <토마토샐러드>이다.얼굴 반만한 토마토가 나오는데 반을 갈라보면 그 안에 샐러드가 듬뿍.


쯔바메 그릴의 하이라이트
<함.부.루.구.스.테.키>
<つばめ風ハンブルグステーキ>

​함부루그스테키가 대표메뉴이다.다른것도 맛있지만 처음가본 사람이라면 함부르크스테키를 추천한다.
쿠킹호일에 쌓여져 나오는데 , 포크로 톡!쳐주면서 찢어주면 맛있는 비프가 나온다.

츠바메그릴은 어느 매장을 가도 점심시간에 가면 줄을 설 수 있으니 점심시간은 약간 피하는 것이 좋은방법.

츠바메그릴 홈페이지
https://www.tsubame-grill.co.jp/menu/
외국인도 많이 가는데 영어 홈피가 아니라서 아쉽다.이상 바야의 개인적인 개취의...가게와는 아무 상관없는 후기마침.​


막짤.대만 친구가 이제 곧 결혼으로 미국으로 떠나게 된다ㅠㅠ 내게 선물로 준 대만쿠키.대만쿠키 달지만 맛있다!!
역시 차문화가 발달한 나라는 디저트가 달디달다.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