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이곳저곳

오다이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 _ 2019 닌자고(LEGOLAND Discovery Center Tokyo 2019 NINJAGO)

by 바야고양이 2019. 9. 1.

오다이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_ 2019 닌자고

LEGOLAND Discovery Center Tokyo 2019 NINJAGO


2019년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오다이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줄여서 오다이바 레고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서 미리 티켓을 구입해서 지정시간에 들어가서 큰 붐빔없이 들어가서 즐겼어요.


레고랜드 치고 좁고 실내라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 생각보다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오전 10:00에 들어가서 오후 4시 넘어 나와서 하루의 모든 에너지를 쏟고 왔어요. 

백문이 불어일견! 간단히 브이로그로 보실 분은 아래 클릭해서 봐주세요~


오다이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 2019 닌자고 . 바야 블로그 브이로그 영상은 아래 클릭 ↓↓↓

https://www.youtube.com/watch?v=iPZ3yIwUass&t=129s 


블로그에는 간단한 사진만 소개합니다~ 고고~~

▲이 날은 도쿄의 태풍예보가 있었던 날이여서 역시나 오전부터 먹구름입니다.

오히려 이런날은 사람이 평소보다 없을 걸로 예상하고 갔었는데, 그래도 방학시즌에는 붐비더군요~

유리카모메 모노레일을 타고 오다이바카이힌코엔(odaiba kaihin-kōen) 역에서 하차하면 

도쿄 덱스 쇼핑몰이 나옵니다. 

레고랜드는 이 건물의 3층에 있어요~

▲오다이바 덱스 

 오다이바의 많은 쇼핑몰이 그렇듯 덱스 안에도 음식 및 상점 등이 있고 전시관도 있고 

하루가 모자랄만큼 재밌는 곳이에요. 

자잘하게 아기자기 재밌는 곳~


▲입장을 한 후 어트랙션을 탄 후 맞이하는 첫번째 전시장입니다.

레고 피스로 만들어진 도쿄의 랜드마크.

볼거리가 참 많았어요

▲레고랜드는 시즌별로 다른 행사를 하는데, 제가 간 2019년 여름은 닌자고&여름축제가 키워드였어요.

닌자고 관련 레고 조형물들이 가득채우고 있었어요

가을에는 레고 할로윈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키즈카페 처럼 만들어 놓은 플레이 그라운드 

컨셉에 맞게 모든 것이 닌자고(NINJAGO)

▲레고 체험 공간.

레고로 만들어진 재미난 조형물 주위에서는 저렇게 직접 레고를 조립할 수 있었어요.

아이가 이 곳이 너무 재밌다고 해서 같이 만들면서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나중에 지쳐서 입으로만 만들어주었다는 것!............


▲각종 레고 피규어들 

아 사고싶다~ 갖고 싶다....


▲어트랙션 두개를 타고 나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레고 극장(cinema)

레고 관련 미니 영화를 틀어주었는데, 내용은 마찬가지로 닌자고였어요.

유튜브 등에서도 볼 수 없는 오리지날 영상이었고, 저 극장이 4D라서 물맞고 바람맞으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아아아아~ 즐거운 레고 친구들 함께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구경과 각종체험 등이 끝나면 이렇게 쥬라기파크 컨셉의 공간이 나와요.

이곳을 지나면 본격적인 레고샵이 나옵니다.

각종 해피백 등도 팔아서 확실히 세일물건을 저렴했어요.

결국 저도 질렀습.......

▲오다이바 레고랜드는 생각보다 흥미 징진한 곳이었어요.

몇년 후 아이가 더 성장하면 또 놀러오고 싶을 만큼 만족가득한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