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리뷰영상】투명 지우개 _ 일본 클리어 레이더 지우개

by 바야고양이 2019. 12. 17.

【리뷰영상】투명 지우개  _ 일본 클리어 레이더 지우개 


2018년 9월 발매동시에 일본에서 화제가 되었던 SEED社 클리어 레이더 (Clear Radar) 지우개를 드디어 손에 넣었다.

오랜시간 연구 끝에 개발된 지우개 전문회사 SEED 의 「투명지우개 」는 12월이 된 시점에서 구하기가 힘들었다.. 고민 끝 옥션에서 정가에 + 한 가격으로 구했고, 써보았다.

사진으로는 전달되지 않아 영상으로 담아보았다.

(영상은 스크롤 맨 끝에 )

▲손에 들고 있는 사이즈가 大 로 가격은 150엔, 뒤에 흐릿하게 보이는 지우개가 더 작은 小 로 100엔

일본에서 판매되는 일반 지우개와 큰 가격차이는 없었다.

참고로 SEED는 플라스틱 지우개를 처음으로 개발한 회사라고 한다.

▲생각한 것 이상으로 투명했다.

지우개 케이스는 플라스틱 소재였고, 케이스 또한 투명한 케이스였다.

뒤에는 특징과 그래프가 쓰여져 있었다.

□ 유연성이 있는 소재

□  그립감의 힘이 있는 심지

□  부러지지 않는 심지 

▲동영상을 찍을 때 조명에 비춰본 모습 

완전 투명이라기 보다는 반투명보다는 투명이고 투명보다는 반투명인 느낌이었다.

예전에도 이런 소재의 지우개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 

그것보다는 훠~~얼씬 투명에 가까운 느낌이고 단단하고 질겼다.

▲포인트는 ☆투명함☆ 이지만 

무엇보다 지우개 구실을 하는지가 제일 궁금했다.

결과는 보통 지우개와 다르지 않다는 것!

또 의외의 장점이라면 보이면서 지우는 점 등을 들 수 있었다.



(영상으로 보실 분은 아래 영상 봐주세요)


내년 재발매가 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 

일반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기를 바래보며 리뷰를 마침.


-이전글-

【DIY영상】장난감 수납 가방 만들기 (장난감 정리매트 , 레고 매트 가방) feat.미싱

강아지 구름 사진 _ 일본 도쿄의 어느 가을날

할로윈 특집 종이접기 (동영상 첨부) _ 호박접기/유령접기/쉬운설명

도쿄도 현대미술관 나들이 _ 놀이의 시간 (Museum of Contemporary Art Tokyo,東京都現代美術館)

레고 클래식 LEGO CLASSIC 10698

일본 물가 _ 도쿄 마트에서 장보기 2019년 (일본생활 생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