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3

유스트 에델 하이드로젤 사용기 just hydro gel 50ml 유스트 에델 하이드로젤 사용기 just hydro gel 50ml 임신 중 화학적인 화장품을 쓰는 것이 내심 걸려서 4개월 정도까지는 어떠한 로션도 얼굴에 바르지 않았다.그러다가 급 노화되는 내 얼굴을 보고 당장 네츄럴한 느낌의 화장품을 찾아보았지만 맘에 드는 것이 없었다. 어느날 백화점에서 유스트(Just) 판매대에서 기웃거리다 설명에 빠져들어 구입해버린 유스트(Just)! 왜 쥬스트라고 읽지 않고 유스트라고 하지? 이 듣보 메이커는 무엇인가...했는데 나만 빼고 많이 아는 스위스 출신의 유스트(Just)▲마데 인 스위스유럽병걸린 적 있는 나를 혹하게 한 유스트 하지만 써본 적이 없어 무척 불안했고가격대비 작은 사이즈(50ml)가 썩 맘에 드는 것은 아니였다-_- ▲각종 성분들너무 많아서 읽기 귀찮아서.. 2018. 8. 28.
언어치료 후기 1 _ 한국나이 4세(34개월)/언어치료/비용/언어지연 검사 등 언어치료 후기 1 _ 한국나이 4세(34개월)/언어치료/비용/언어지연 검사/언어수업 예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현재 33개월(한국나이 4세) 의 아들은 언어지연으로 인해 현재 주1회 1시간씩 언어치료를 하고 있다.개인적으로는 언어치료라는 단어자체가 질병을 치료하는 느낌이 들어서 타인에게 이야기할 때에는 이라고 하고 있다.아이가 개월 수에 맞게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부모의 스트레스는 상상초월이다. 별 대단한 포스팅은 아니지만 이 글로 을 겪고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언어지연 인지 ▶ 발달센터 서치 ▶ 언어발달 검사 1.언어지연 인지 등의 말을 믿으면서 18개월 정도를 보냈다. 내심 걱정도 되고 나와 대화가 안되니 답답한 마음에 일단 일본에서 검사를 해보았다. 인지능력엔 .. 2018. 8. 27.
키즈 치과 첫 방문기 _ 첫 불소도포(34개월)/불소 코팅 이제 곧 36개월이 다 되가는 아들의 ​​​불소도포(충치예방)를 위해 처음으로 키즈 치과(어린이치과)를 방문했다. 평소 자주는 아니지만 임신한 엄마몸이 너무 힘든다는 핑계로 ​​젤리를 주기도 하고, 말이 느린 아이들의 ​​혀근육발달에 좋다고 종종 막대사탕을 주는 못난 애미였다. 행여나 나처럼 충치가 많이 생길까 걱정이되어 ​​바로바로 양치를 해주고 있지만 불안한 마음을 떨칠 수 없어서 키즈 치과 예약 후 방문했다. 불소도포는 내 맘대로 되는 것이 아니였고, 치아의 상태나 아이의 개월 수를 보고 판단한다고 했다. 34개월이 너무 빠른건 아닌가 했는데, 아이만 얌전한 편이라면 ​​18개월부터도 많이 하고 있다고 한다. ​ 한국의 키즈치과는 상상이상으로 좋았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건으로 가득찬 로비/형형색.. 2018. 8. 25.
아쉬 운동화 _ ash 너바나 지퍼 타입 구입! 아쉬 운동화 _ ash 너바나 지퍼 타입 임신 중에는 발이 잘 부어서 이 때만큼은 편하고 좋은 신발을 신어야 하는 것 같다.얼마전 판교 현대 백화점 아쉬 매장(ash)에 갔다가 앞지퍼가 너무 맘에 들어 한눈에 반하고만 아쉬 너바나!사이즈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드디어 손에 넣을 수 있었다.▲아쉬(ash) 신발 상자 ▲아쉬 너바나는 화이트 / 실버(글로시) / 그레이 등이 있었는데 고민 끝에 어떤 옷에도 어울릴 것만 같은 화이트로 선택했다.운동화 끈 묶는것이 싫어서 스니커종류는 잘 신지도 않는데, 아쉬 너바나는 지퍼타입이라 신고 벗기 너무 편하다.가격이 사악해서 (30만원대) 직구를 할까 매우 고민했지만..성질 급해서 바로 구매로 ...▲아쉬의 발바닥 붉은 별모양이 너무 예쁘다 ▲아쉬 옆모습 보기에는 그렇게 .. 2018.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