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9

호빵맨 빵공장 빵가게 솔직 리뷰 & 역할놀이 하기 호빵맨 빵공장 빵가게 솔직 리뷰 & 역할놀이 하기 본 회사와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 쓰는 솔직 리뷰 일본에서 호빵맨관련 장난감에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를 구입하였다.정확한 용어로는 으로 , 번역하면 이다.아이에게 여러가지 장난감을 경험하게 하는것이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논문을 읽고 , 장난감이 늘어나고 있어도 구입.무엇보다 아이가 이중언어로 인해 언어발달이 느려서 소꿉놀이를 하면서 말을 주고 받는 것이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다.▲호빵맨 빵가게 본체레지(계산대)부분 + 빵 진열대 + 빵굽는 가마로 구성되어 있다.그 외에 추가로 빵 집게 + 쥬스만들기 + 빵접시 + 종이로 된 빵상자3개 + 비닐봉지2장 + 종이포인트카드 이 들어있는 알찬구성이었다. ▲호빵맨 빵가게의 빵들 (총 6개)플라스틱 제질인데 빵의 .. 2018. 1. 18.
신주쿠 남쪽출구 뉴우먼 일루미네이션(shinjuku newoman illumination) 신주쿠 남쪽출구 뉴우먼 일루미네이션(shinjuku newoman illumination) 머나먼 외국에 사는 친구가 오랜만에 일본에 왔다. 긴시간을 함께 보냈던 친구라서 냉큼 신주쿠로 약속을 잡았다. 언제나 그렇듯 그나마 덜 붐비는 신주쿠 남쪽출구(미나니구치) 앞 뉴우먼으로 향했다.▲신주쿠역 남쪽 출구 주말이라 많은 인파뉴우먼이 터미널과 함께 있어서 이곳에는 지방으로 가는 버스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뉴우먼 5층에 위치한 라는 카페 팬케이크와 커피가 너무 맛있었다. 디저트 류 뿐만아니라 파스타나 피자도 있어서 식사하러 가기에도 적합한 곳이곳에서 한참동안 서로의 근황을 묻고 답했다. ▲바스타신주쿠 뉴우먼의 측면에서 이렇게 예쁘게 일루미 장식을 해 놓았다. ▲회사건물들 밑에도 일루미네이션이것이 어디까지 .. 2018. 1. 17.
일본의 가정식 체인점 오오토야(大戸屋,OOTOYA) 일본의 가정식 체인점 오오토야(大戸屋,OOTOYA) 오오토야(오토야)는 일본의 사람사는 동네면 하나씩 있는 체인점으로 일본식 가정식 레스토랑이다.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아서 일본에 온 사람들에게 부담없이 추천하는 가정식집이다.오오토야와 비슷한 일본 집밥으로는 라는 곳도 있으나 네기시는 점포수가 많지는 않다.점심시간 간만에 오오토야에 오랜만에 방문!▲오오토야(大戸屋,OOTOYA)의 간판오오토야는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많은편이다. 집에서 밥하기 싫은날 나오기 딱인 것 같다.▲치킨카츠를 양파랑 간장이랑 야채넣고 익힌 치킨카아상니테이쇼쿠(チキンかあさん煮定食) 달달한 간장을 베이스로 했지만 짜지 않고 뜨끈하고 맛있다.오오토야는 정식을 시키면 밥 사이즈는 증량은 무료이다.나는 당연히 곱배기(오오모리)▲치킨카츠에 .. 2018. 1. 16.
리틀 퓨처북 뽀로로펜 솔직후기 뽀롱뽀롱 뽀로로 리틀 퓨처북 뽀로로펜 솔직후기 뽀로로와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 쓰는 솔직 리뷰 아이의 언어를 위해서 뽀롱뽀롱 뽀로로 리틀 퓨처북을 구입하였다.터치팬 형태의 책으로는 일본의 호빵맨펜이 있는데 , 내용 구성은 둘다 비슷한 것 같다.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의 퀄리티가 있다고 믿고 구입하였으므로 간단히 리뷰해보려고 한다. 영상리뷰를 보시려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뽀로로 펜 케이스에 정리할 수 있어서 물건정리에 도움이 된다.위에 손잡이는 별 의미 없는 것 같다.▲구성은 전용케이스 / 펜 / 재미난 한글책 / 똑똑한 생각책 ▲팬은 꽤 퀄리티가 좋은 편이다.뽀로로부분이 허접하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다.버튼은 총 3개로 전원버튼 / 음악버튼 / 넘김버튼이 있다.▲뒷면의 스피커 부분과 건.. 2018. 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