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9

일본판 호비_시마지로 이롯치(いろっち)도착 일본판 호비_시마지로 이롯치(いろっち)도착 *아래 회사와 아무런 상관없는 사람의 솔직 리뷰입니다 코도모찰린지(한국에서는 아이챌린지) 10월호가 도착했다.이번달은 한달이 왜 이렇게 긴지...요즘은 아동관과 공원 등 바깥활동을 많이해서 집에 붙어서 무언가 할 시간이 적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집에서 함께 놀아주려고 노력하고 있다.▲한국으로 치면 1단계인 일본판 호비 항상 책과 장난감이 항상오는데 덤으로 이런 책자들이 같이 온다.근데 일본은 이 책자들(찌라시)의 사이즈가 다 달라서 정리가 안됨 ▲이번달은 이롯치(いろっち)이롯치는 색을 뜻하는 이로(いろ) + ㅅ치(っち) 가 붙여진 합성어로 쉽게 말해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일본어는 + ㅅ치(っち)를 하면 한국어의 +이 의 뜻이 된다.다마고치도 계란을 뜻하는 다마고.. 2017. 9. 28.
세카이 노 오와리의 명음반 _ Tree(트리) 한정판 세카이 노 오와리의 명음반 _ Tree(트리) 한정판 세카이 노 오와리 앨범 중 명반으로 꼽히는 트리 음반~좋은 곡들이 세트로 들어있는 선물세트 같은 음반이다. 트리 앨범은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1.음악CD만 들어있는 것 2.음악CD + 불꽃과 숲속의 카니발 (호노오 토 모리노 카니바루) 콘서트 DVD이다. 2번이 한정판.나는 2번을 가지고 있다. 2번이 살짝 비싸긴 해도 라이브 DVD앨범 자체가 비싼 걸 생각하면 2번이 훨씬 이득이다. 아래 사진은 내가 아끼는 세카이 노 오와리의 트리 아루바무~▲앨범 표지 (보관 잘 못해서 모서기 구겨짐 ㅜㅜ)▲열면 이렇게 4면으로 펼쳐진다.왼쪽부터 후카세-나카진-사오리-디제이러브 순서이다.▲왼쪽이 음악 CD 오른쪽이 호노오 토 모리노 카니발 스타-란도 편 DVD▲음악.. 2017. 9. 26.
일본 음료수_고혈압에 좋은 참깨보리차(胡麻麦茶) 일본 음료수_고혈압에 좋은 참깨보리차(胡麻麦茶) 나는 나름 젋은 나이에 고혈압진단을 받고, 약을 매일 복용하고 있다(두알씩)라는 무시무시한 말에 약을 잠시 끊기도 했었던 적이 있다.하지만 너무 높아져서 아픈것보다 , 평생 관리만 잘 한다면 별 문제 없이 잘 지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약을 먹는 것을 잊지 않으면 OK1.평소 짜게 먹지 않고 2.조금씩이라도 꼭 운동 하고(걷기 운동도 OK)3. 스트레스받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일본은 기능성 음료수가 많아서 ,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는데아래는, 내가 마시고 있는 참깨보리차(胡麻麦茶)이다. 산토리에서 나온 카페인 0 의 참깨보리차 맛은 그냥 보리차 맛과 비슷하다. 양은 손바닥만 한데, 가격은 1.5리터 패트병과 비슷한 가격으로 조금 비싼편이다. 그래도 안먹.. 2017. 9. 24.
세카이 노 오와리 뮤직스테이션 감상_추가 요시키 9월18일 월요일은 휴일을 맞아 8시간 스페셜로 뮤직스테이션이 라이브로 방송되었다. 타이틀은 출연자 목록은 진작 발표 되었지만, 순서는 발표되지 않아(아마 일부러?) 좋아하는 가수들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했다. 중간에 집안일도 하며, 다른 채널도 돌려가며 나름 열심히 보았다. 이 날은 ​​ BEST100를 조사해서 정리해서 보여줌으로써 작게나마 일본의 현대 노래를 훑어 볼 수 있는 방송이라 매우 만족했다. 무엇보다 세카오와의 나름 오랜만의 라이브 방송이라는 점이 좋았다. 세카이 노 오와리는 내 예상과 다르게 앞부분에 등장하였고, 현재 임신 중인 사오리짱도 블랙톤의 의상을 입고 나왔다. 나중에 곡 부르고 멤버들이 앉아있을 때 샷에는 사오리 짱만 없었던 것으로 보아 , 아마 기나긴 방송 때문에 휴식에 들어가.. 2017.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