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94

여름준비 선크림과 비오레 데오드란트(스틱형 선크림&크림형 데오드란트) 여름준비 선크림과 비오레 데오드란트(스틱형 선크림&크림형 데오드란트)*아래 제품의 회사와 하나도 관련없는 1인입니다 땀이 물처럼 흐르는 일본의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이 싫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뜨거운 태양이 좋게 느껴지지도 하는 요즘이다.예전에는 땀이 흐르든 말든, 자외선에 얼굴에 노화가 오던 말던 선크림 따위는 바르지 않았는데 이제는 나이가 나이인데다가 자외선=노화의원인이라는 글들을 보고 조금이라도 덜 늙고싶어서 선크림과 데오드란트를 바르고 있다.선크림은 저번달에 한국에서 구입한 이고, 데오드란트는 요새 일본에서 잘나가는 와타나베 나오미(개그우먼)이 선전하는 제품을 샀다. ▲A.H.C 내츄럴 쉴드 선 스틱이 제품을 산 이유는 단 하나이다. 스틱형이라서 ...선크림을 손에 펴바르고 남아서 손에 묻는게 너.. 2017. 7. 9.
유아용 진베이(甚平) 구입 유아용 진베이(甚平) 구입 요새는 라는 말에 실감하고 있다.시기마다 꼭 필요한 물건들인 신발/기저귀/옷/모자 등등의 물건 및 유희를 위한 장난감 등등 꼭꼭 필요한 물건은 아니더라도 계절별로 사야하는 물건 등등해외에서 세금 왕창 내고 , 아껴서 생활하는데도 불구하고 꼭 사주고 싶은 물건/사야하는 물건 등이 생긴다. 오늘은 외출했다가 여름을 맞이하여 진베이를 구입했다(나가면 돈이다 ㅋㅋ)진베이는 일본 전통 옷으로 유타카의 남자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국은 여름에 삼베옷을 즐겨입는다면 일본은 유타카와 진베이를 즐겨입는다.꼭 계절감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여름축제+잠옷 등으로 많이 입는다.그나마 다행인건 가격은 별로 안비싸서 예쁜거 계절별로 한벌 사입히면 된다. 아들의 첫 진베이 (甚平)여러가지 패턴이 있.. 2017. 7. 9.
코코넛 오일 구입 코코넛 오일 구입 오늘은 슈퍼에 장보러 갔다가 벼르고 있었던 코코넛 오일을 구입했다.아이가 커가면서 음식을 자주 해주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다.뭐 어른은 이제 다 신체가 성장했으니 별걱정없지만, 태어난지 몇년 되지도 않은 아이에게 식용류를 써서 음식을 하는 것에 약간의 찝찝함.물론 식용류가 말그대로 먹을 수 있는 기름이고,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기름이 아니고, 우리가 거의 매일 먹는 것이긴 하지만..^^그래서 대체품으로 사본것이 바로 코코넛 오일. 코코넛에서 추출한 오일이니 헬씨한 느낌이다.▲일본 슈퍼에서 구입한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별로 크지도 않은데, 가격은 비싸다.약 한화 7500원 정도.▲인터넷에서 보면 뭉쳐저서 크림처럼 되어있던데, 일본에서 파는 것은 그냥 물같은 오일이.. 2017. 7. 9.
애플비 워크북 교재_첫한글과 누리과정 리뷰 애플비 워크북 교재_첫한글과 누리과정 리뷰 *본 회사와 아무상관없는 육아에 관심많은 그냥 사람입니다 해외에서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고민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이다.일본에서 학교를 다니는 이상 일본어는 완벽할 것이고, 오히려 한국어가 모자라는 경우를 너무 많이 보아서 어렸을 때부터 한글을 익숙하게 하려고 (벌써부터) 고민중이다.그래서 저번달, 한국에 있는 동안 내 일과 중 일부는 일본가서 아이와 함께 놀아줄 를 구입하는 것이였다.실제 서점가서 꼼꼼히 보고 골라온 교재들. 그 중 애플비 워크북 시리즈를 개봉하였다.애플비 워크북(생각놀이 느낌놀이)은 시리즈물로 종류가 많은데 , 일단 아이 수준에 맞고 그림이 쉬운 것을 골라왔다.▲2세 첫한글 / 3세 누리과정솔직히 현재20개월 아이에게 는 인식되기 힘든 기.. 2017.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