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13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_신작 애니 메리와 마녀의 꽃 주제곡 RAIN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_신작 애니 메리와 마녀의 꽃 주제곡 RAIN 내가 좋아하는 일본 인디밴드 세카이노 오와리~삐에로가면이 사람들의 인상에 확실히 남아서인지, 비쥬얼그룹은 아니지만 환타지스런 컨셉과 음악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이다.메이져데뷔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벌써 홍백가합전만 3번 출연이면 , 일본내의 인기를 짐작할거라 생각한다. 처음엔 "쟤넨 뭐하는 애들이야?" 했는데 노래가 너무 좋고, 자신들만의 철학이 있고, 환타지감에 끌려서 이제는 큰 팬이 되어 콘서트갈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일본은 밴드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여러 밴드들이 많이 소개 되는데 , 요즘 느끼는 것은 확실히 세카이노오와리같은 비슷한 컨셉의 밴드들이 많이 보인다.(다른 따라하는 건 아니겠지만.. 2017. 7. 1.
일본의 프리미엄 프라이데이(Premium Friday,プレミアムフライデー) 일본의 프리미엄 프라이데이(Premium Friday,プレミアムフライデー) 일본은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프리미엄 프라이데이를 실시하고 있다.이날은 직장인이 월말의 마지막 금요일날 오후3시전후 퇴근을 할 수 있는 날로써, 개개인의 행복을 위해 그렇게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행복+일본 내수경기의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졌다.근데 이것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꽤 효과가 있다.모든 회사가 그 때 퇴근을 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대략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렇다보니 실시하는 회사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그 회사원들이 퇴근을 하고 집으로 가기도 하지만, 동료 또는 친구를 만나 술집에 가서 술을 먹고, 월급받은 돈으로 쇼핑을 하는 등 소비를 하다보니 경기가 활성화가 되고 있다.또한 정신적으로도 금요일날 빨리 퇴근해서 .. 2017. 7. 1.
무지개 손도장 놀이책 리뷰 무지개 손도장 놀이책 리뷰(스탬프놀이) 어스본에서 나온 창의력 쑥쑥 무지개 손도장놀이를 구입했다.요즘 일본은 장마라서 집에만 있는 날이 많아서, 아이와 무언가를 해줘야 한다는 압박감에 한국에서 사온 장난감을 하나둘씩 꺼내고 있는 상태이다.집에서 유아물감으로 미술놀이를 해주기도 하지만, 거의 큰맘을 먹고 다 치울각오(?)를 하고 하는데, 이 손도장놀이책은 간단히 책만 펼치고 옆에 있는 물감을 손에만 찍어주면 끝이라서 비교적 엄마일이 없는 미술놀이감이다.▲창의력 쑥쑥 무지개 손도장놀이▲오른쪽에 있는 스폰지(인주)를 손가락에 찍어서 그림책안에 내용에 맞게 찍어주면 된다.▲아이디어가 참 좋은 책이다.동그란 손가락 끝 부분의 모양과 비슷한 각종 동물과 물체에 응용할 수 있기 때문.잘 펼쳐지도록 책 제본자체도 링제.. 2017.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