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35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_RAIN 가사 번역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_ RAIN 가사 번역(풀버전) 세카이노오와리(SEKAI NO OWARI)의 RAIN은 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의 주제곡으로 요즘 티비를 틀면 광고나 음악방송에서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애니메이션 히트는 아직 더 봐야겠지만, 노래는 확실히 히트곡이 된 것 같네요.보컬 후카세는 정말 라이브와 음원이 호흡/목소리톤 등이 아주 똑같아서 놀라울 따름입니다. RAIN의 가사는 환타지적 표현이 있어서 애니랑도 잘 맞고, 어려운 단어나 표현이 나오지않는 깔끔한 느낌입니다.그래서 번역하는데 크게 힘든점은 없었어요.가사를 보면서 음악을 들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참고로 제가 한 번역은 풀 버전이라서 유튜브에 나오는 쇼트버전보다 길어요.즉 2절 포함이죠.사진출처 세카이 노 오와.. 2017. 7. 31.
일본 정치계 불륜사건_스피드 출신 의원 이마이 에리코&하시모토 켄 일본 정치계 불륜사건_스피드 출신 의원 이마이 에리코&하시모토 켄 일본은 매년 유명인의 불륜스캔들이 꼭 한번 이상은 나오는 것 같다. 올해, 일본배우 와타나베 켄도 큰 충격이었는데, 이번달은 정치계도 불륜스캔들이 있었다. 일명으로 , 주인공은 일본 유명 아이돌그룹 스피드의 전 멤버로 현재 자민당의원으로 활동 중인 이다. 상대는 고베 시의원이다. 사진출처 lomero.net▲유명 그룹 스피드 출신의 정치가 이마이 에리코 는 90년대 스피드에서 보컬을 맡았던 멤버로 , 활동을 그만둔 후 정치계에 입문해 자민당 의원이 되어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현재 그녀는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맘 상태이다. 불륜상대 남자인 은 아이둘과 부인이 있는 상태. 이 둘은 호텔에서 함께 하루를 묵었는데, 자신들은 절대 선.. 2017. 7. 30.
일본 전동 자전거 구입기_파나소닉 전기자전거 Gyutto / 전동자전거 고르는 법/ 전기 자전거 시승후기/ 아이 자전거 태우기 일본 전동 자전거 구입기_파나소닉 전동 자전거 Gyutto / 전동자전거 고르는 법/ 전기 자전거 시승후기/ 아이 자전거 태우기 한달을 고민하고 알아 본 끝에 드디어 파나소닉 전기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일본은 아이들이 있는 집은 , 일명 전동 마마챠리(뒷자석에 차일드시트가 부착된 형태)가 필수라서 아이가 세살 됨을 전후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거의 자전거로 유치원을 통학 시키는 엄마들이 많기 때문입니다.자전거를 타는게 일상인 나라라서 매년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고 있어 종류가 많고, 전기자전거가 한 두푼이 아니라서 나에게 맞는 자전거를 고르는 데 꽤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전동 자전거가 인기인 브랜드는 파나소닉 / 야마하 / 브릿지스톤 으로, 이 세 브랜드가 상위권을 꽉 잡고 있습니다. 피아노나 전자제품을.. 2017. 7. 30.
일본판 진품명품_뭐든지 감정단(난데모 칸테단,なんでも鑑定団)의 한국의 문화재 유출에 대한 생각 일본판 진품명품_뭐든지 감정단(난데모 칸테단,なんでも鑑定団)의 한국의 문화재 유출에 대한 생각부제 : 일본이 문화재 강탈하고 당당한 이유 나는 일본에서 화요일 밤 9:00 가 되면 꼭 빼놓지 않고 보는 일본 프로그램이 있다.뭐든지 감정단(난데모 칸테단,なんでも鑑定団)이라고 하는 일본판 진품명품 프로그램이다. 일본 전국 각지에 있는 물건들을 감정하고 가격을 매기는 방식인데 일본은 벽장(오시이레) 에 물건을 보관하는 습관 / 비교적 한 지역에 오래사는 특성 등 여러가지 이유로 계속해서 유물들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그 외에도 선조로부터 물려받지 않더라도 , 일본 버블시대에 남아도는 돈으로 자신이 직접 해외옥션에서 문화재를 구입했던 사례도 꽤 많은 편이다.이걸보고 한국의 진품명품을 배낀 프로그램이 아닌가? 했는.. 2017.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