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물건

[SK-II] SK2스템파워 크림 _ 청정후기

by 바야고양이 2016. 4. 13.

[SK-II] SK2스템파워 크림 _ 청정후기 


물건을 사고 평가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블로그에  내가 사용하는 물건에 대한 리뷰 및 사용기를 올리곤 한다.  내가 자신할 수 있는 것은 내가 쓴 후기는 포스팅알바 및 리뷰알바가 아닌 내 돈주고 내가 사서 솔직하게 평가한다는 점이다.

나도 물건을 사기 전에 구글링 및 블로그에서  후기를 읽어보고 참고를 하는데 , 요근래 웹서핑을 하면서 느끼는 후기글은 정말정말 포스팅알바가 많았다. 똑같은 문구, 칭찬으로 가득한 글...물론 나처럼 자기돈으로 사서 꼼꼼한 평가글을 올려주는 블로그도 많다. 올바른 인터넷문화를 위해서 정직한 후기들이 많아졌으면 한다.

거두절미하고...


●화장품고민 

30대가 들어서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다. 어쩔 수 없이 중력에 따라 흐르는 얼굴을 보며 "역시 세월앞에 장사는 없구나"라는 것을 느끼며 조금이라도 젊어지기 위해서 화장품을 신경쓰기 시작했다.  중저가부터 고가까지 여러종류를 써보다 보면 역시 내 얼굴에 맞는 화장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고가라고 나에게 맞는 것도 아니고 저가라고 안맞는 것도 아닌거 같다. 나도 몇번의 시행창오 끝에 현재는 에스케이투 SK-II(SK 2)라인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다. 처음 SK 2 피테라 에센스를 열심히 바르고 신세계를 느꼈다.(나는 복합성피부) 일시적인 것이라고 생각하기에는 효과가 꽤 좋아서 조금 비싸더라도 얼굴에 투자한다는 개념으로 쓰고 있다. 

그러다가 문득 피테라 말고 다른 것을 한번 써보자고 생각해서 스템파워 크림을 구입. 현재 사용중이다.




[SK-II] SK2 STEMPOWER 스템파워 


[SK-II] SK2 STEMPOWER 스템파워의 유일한 단점이다. 바로 저렇게 스푼으로 뜨는 타입인것이다. 이것이 개인적으로는 불편해서 매우 아쉽다. 펌푸타입으로 하기에는 크림이 걸죽해서 였을까? 떠서 바르는 타입인데 저 스푼을 보관할 곳도 마땅치도 않고 ...

[SK-II] SK2스템파워 크림 평가

전체적으로 사용할 때 느낌은 다른 크림보다 조금 걸죽한 편이라 그런지 바르면 쫀득쫀득한 느낌이다.


장점 

효과가 확연히 들어날 정도로 좋은편.

돈값을 한다.

양도 많은편(한통으로 오래쓴다)


단점

스푼타입이 싫은 사람에게는 불편할 수도 있다.

조금은 비싼 가격대


결론

30대를 들어서서 얼굴처짐을 느낄 때 써보는 것도 좋을 듯.

에스케이투 제품중 피테라만큼 효과 좋은 편 



*참고 :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SK2 에스케이투 화장품에 방사능과 세슘이 검출되서 중국에는 수입금지이며, 안쓰는 것이 좋다카.더.라.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실제 그런일은 없었으며, 그런일이 있었으면 일본 식약청 등에서 이미 금지를 시켰고 일본에서도 톱뉴스였을 것이다. ~카.더.라. 직접보지 않고 사실확인이 없는 이런 소문들...과연 어디까지 믿어야 할까? 예전에 원전사고 때에도 일본사람들을 다른나라에서 한동안 입국을 안시켰다는 둥 , 일본에서 산사람은 5년동안 임신하면 안된다 카.더.라 등등...실제 일어나지 않은 일이니 개인이 잘 판단하여 사용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