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카이 노 오와리

일본 유명 유튜버 히카킨 세카오와 하우스 방문영상

by 바야고양이 2017. 10. 11.

일본 유명 유튜버 히카킨 세카오와 하우스 방문영상 


일본의 비트박서이자 유튜버 히카킨(ヒカキン) 세카이 노 오와리 하우스 방문했다. 

방문해서 이런저런 이야기와 마지막엔 레인(RAIN)과 비트박스 콜라보로 마무리 .

히카킨은 그 전에도 세카오와 하우스를 방문해 본 적도 있고, 멤버들과도 어느정도 이상의 교류관계가 있던 것 같다.


영상을 링크로 보실 분은 아래 클릭 ↓↓↓

https://www.youtube.com/watch?v=8WJxsEWakaM&t=556s


그나저나, 후카세는 이번 레인앨범에서는 드레스코드가 멜빵바지여서 주구장창 저 옷만 입는 것 같다.

영상을 보면 사오리도 옆에서 보면 배가 많이 나온 것을 보니 이제 임신 중기도 넘어선 것 같다.

(중간에 쇼파 앉을 때 후카세가 사오리한테 매너있게 자리 양보 함 . 2:14초 정도)


후카세가 레인 발표 후 좀 가라앉은 분위기 였는데, 이 영상 보니 말도 잘하고 밝아보여서 너무 좋다.

몰랐는데 후카세도 체중조절 한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 ...

세카이 노 오와리의 하우스(세카오와 하우스)는 이미 미디어에 많이 노출되었지만, 새롭게 요즘 버전으로 그리고 약간 오버스럽지만 친근한 세카킨이 함께 하니 좀 다른 느낌이다.


-이전글-

세카이 노 오와리 사오리 임신 소식&남편

마스와카 츠바사 실물영접 후기_신주쿠에서 만난 후카세의 그녀(세카이 노 오와리)

세카이 노 오와리 책(단행본)_sekai no owari 世界の終わり

세카이 노 오와리 뮤직스테이션 감상_추가 요시키

세카이 노 오와리의 명음반 _ Tree(트리) 한정판

세카이 노 오와리_머메이드 랩소디 가사 번역(SEKAI NO OWARI マーメイドラプソディー)

세카이노오와리 출신지 도쿄 오타구(大田区) & 출신초등학교 & 금수저

세카이 노 오와리 & 오자와 켄지 콜라보 <올빼미 소리가 들려> 발표

세카이 노 오와리 헤이호 비화(에피소드) _ 방송 ZIP 인터뷰/에피소드/SEKAI NO OWARI/HEY HO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라이브 블루레이_트와일라잇 시티 닛산 스타디움 Twilight City at NISSAN STADIUM

세카이 노 오와리 _ 2017년 9월 18일 뮤직 스테이션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