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물건

일본 화장품_도모호른링클 사용후기(domohorn wrinkle)

by 바야고양이 2017. 8. 13.

일본 화장품_도모호른링클 사용후기(domohorn wrinkle)

*제 블로그는 그 어떠한 후기도 직접쓰고 판단해서 쓴 후기입니다. 아래회사와는 하나도 관계없는 사람입니다.


슬푸게도, 이제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는 나이가 되어버렸다.

한 때 SKⅡ(SK2)에 빠져서 한참을 썼던 때도 있었는데, 이제 에스케이투도 일본에서 인기도 예전만큼같지 않기도 하고  새로운 제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도모호른링클은 요즘 일본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제품을 구입하기 전 체험판(일본어로 타메시셋-토)을 신청할 수 있어서 신청을 해 보았다.

광고도 그렇고 이름그대로 주름을 좀 잡아주나 하는 기대와 함께...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고 3일있다가 집으로 제품샘플이 도착했다.

▲ A4용지보다 좀 작은 사이즈의 샘플세트가 도착했다.

▲아니 뭐가 이렇게 많아?

왼쪽부터 세안제 -화장수 - 크림 등의 순서였다.

순서대로 쓰면 되는 시스템

양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한 일주일 쓰면 다 쓸것 같은 양 

▲친절한 사용방법 

귀찮으니 패스~

▲세안제는 그냥 순한 느낌이었다.

패키지가 약간 설화수 같은, 뭐 좀 올드한 엄마들을 위한 제품같지만 

유명하니 이유가 있겠지라는 마음으로 사용해보았다.

보습액&에키스&크림 등이 내가 눈독들이는 제품들이다.

▲ 도모호른링클의 에키스 모습 

그냥 묽은 느낌인데 , 바르면 쫀쫀하게 피부에 먹는 느낌은 좋았다.

▲크림20은 좀 퍽퍽한 느낌이지만 이 또한 얼굴에 촥 달라붙는 느낌이 좋았다.


일주일 써본 느낌은 내 기대와 비슷하게 효과는 괜찮았다.

종류가 너무 많아 헷갈리기는 하지만, 일단 에키스와 크림20은 일어나면 얼굴이 좀 밝아지고 탄력이 생긴 것 같아 만족하는 편

다만 도모호른링클 자체가 30대~50대가 주 고객 층이고 기능성에 힘을 실은 제품이라서 가격대가 사악한 편이다.

특히 용량대비 제일 비싼건 크림20인 것 같다.


현재로써는 세트자체 전체구매는 무리이고, 2제품 정도 사용할 예정이다.


-이전글-

일본 정치계 불륜사건_스피드 출신 의원 이마이 에리코&하시모토 켄

일본 전동 자전거 구입기_파나소닉 전기자전거 Gyutto / 전동자전거 고르는 법/ 전기 자전거 시승후기/ 아이 자전거 태우기

일본판 진품명품_뭐든지 감정단(난데모 칸테단,なんでも鑑定団)의 한국의 문화재 유출에 대한 생각

귀걸이 수리(고치기) / 일본유행 귀걸이 아이템 도형귀걸이

코코넛 오일 구입

일본 유아 잡지(아동 월간지) _ 베이비북/겡키

일본의 프리미엄 프라이데이(Premium Friday,プレミアムフライデー)

자궁근종 복강경 수술 후기 2.수술전 검사와 몸관리

자궁근종 복강경 수술후기 5.수술 후 일주일간의 경과

자궁근종 복강경 수술후기 4.입원 생활

판교 현대백화점 아방뮤제 avant musee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