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대중문화

x japan yoshiki 근황 _ 새 광고와 공연소식

by 바야고양이 2016. 8. 31.

x japan yoshiki 엑스재팬 요시키의 근황 _ 새 광고 & 공연소식


엑스재팬 요시키가 일본에서 새 CF를 찍었다. 어제 우연히 티비를 틀었는데 저녁시간 광고에 뙇! 반가운 마음에 근황을 살펴보았다.

Y Mobile 이라고 일본 라쿠텐에서 운영하는 통신서비스의 광고에 출연. 늙지 않는 건강한?미모를 뽐내며...

"

圧倒的な存在にならないと

압도적인 존재가 되지 않으면,

やる意味なんてない

하는 의미가 없다.

Endless Challenge

"

라는 쿨내 풀풀나는 상남자 대사를 날려주시고^오^

역시 압도적인 이미지가 있는 이런 분이 이런 씨에프를 찍어주니 Y Mobile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대사의 Endless Challenge은 엑스재팬의 Endless Rain을 인용한 듯.

유튜브로 요시키 새 광고를 보려면 아래링크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flDcRAyd5vg


또 다른 요시키상의 소식은 바로 BREAKFAST WITH #YOSHIKI 2016 이다.

2016년 9월 3일 토요일 Grand Hyatt Tokyo (그랜드하얏트 도쿄)에서 공연을 보며 아침을 먹는 조식공연이다.

시간은 11:00부터 

문제는 75,600엔이라는 사악한 가격이 문제.

한화로 약 80만원이다-_-

예~예 아무렴요....ㅠㅠ 

가까이서 요시키상을 볼 수 있는 좋은 공연이다.


소식을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실은 알았어도 비싸서 못감)

저는 다음을 기대해 봅니다. 

혹시 한국에서 사는 팬들은 없으실런지 어떤지 얘기라도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