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육아하기

아기 모기 퇴치 _ 일본 모기퇴치 패치(스티커)

by 바야고양이 2016. 7. 6.

아기 모기 퇴치 _ 일본 모기퇴치 패치(스티커)


일본은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왔다. 일본도 모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어디 외출한번하면 사방팔방 물린다. 

나야 어른이니 모기물리면 박박긁거나 십자찍기ㅋ를 하면 되지만 아이의 경우에는 말도 못하고 너무 괴로울 것 같아서 모기퇴치 용품(무시요케,虫除け)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모기 퇴치 용품은 종류도 다양하고 많긴 하지만 , 향을 피우거나 뭔가를 틀어놓거나 뿌리는 것은 개인적으로 찝찝하기 때문에 제외시키고 , 모기를 많이 물리는 것은 아무래도 집안에 있을 때 보다는 외출 시에 많이 물리기 때문에 스티커 타입으로 찾아보았다.(스티커 타입 모기 퇴치)

지금 내가 쓰고 있는 건 일본 피죤 회사의 제품이다. 피존은 우리가 아는 피존 젖병 및 아기 용품 전문 회사로 일본에서 아주 크고 인기있는 기업이다. (아기용품 대부분 피존 또는 콤비로 삼)

피존에서 나온 모기 퇴치 패치「무시쿠루링

스티커가 60장 들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이 그려져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비싸다고 느낀게 60장 들입 700엔 정도이다. 즉 한장에 10엔정도 . 한화로는 한장에 100원 꼴이다.

유모차 및 아기 옷에도 붙일 수 있다. 

개봉하면 이런 귀요미 스티커가 들어있다.

냄새는 향 비슷하게 꽤 찐하게 나는 편이다. 아마 이 냄새로 모기를 쫒는거 아닌가 싶다.


나는 몸에 직접 닿거나 옷에 닿는것도 별로라서 그냥 유모차에 붙여줬다.일본엄마들은 옷에도 많이 붙여주는 것 같다.

유모차 시트에도 붙여주고...

효과를 시험하기 위해 모기를 아주아주 잘 물리는 편인 내가 , 내 옷에 붙여보았는데 정말 한방도 물리지 않았다.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효과는 좀 있는 듯하다.

모기향이나 뿌리는 거가 찝찝한 사람들은 이렇게 붙이는 것도 추천이다.

비싸니까 아껴 쓸 예정 ...

이상 솔직 후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