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살이 /일본 음식

요즘 일본에서 먹고 있는 것들 _ 일본 음식

by 바야고양이 2016. 6. 10.

요즘 일본에서 먹고 있는 것들 _ 일본 음식 


한국에 다녀온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실 컷 한국음식을 먹고 온지라 몸이 5키로 더 뚱뚱해졌습니다.이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언제나 그렇듯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죠~ㅋㅋㅋ


먼저 우라와(浦和)에 있는 회전스시집에서 나홀로 스시(寿司)를 먹고 왔습니다.타이센미사키코우(海鮮三崎港)라는 이름의 회전스시집인데 110엔부터 시작으로 보통 100엔스시보다는 아주 쪼오오오금 더 비싸지만 맛도 그만큼 있습니다.

타이센미사키코우(海鮮三崎港) 회전스시.

체인점이니 일본 관광오는 분들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화면보고 스시 고르면 되서 주문방법도 어렵지않고요.

스시집에서 나오는 일본 녹차입니다. 통에서 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습니다. 

▲캬하~ 이맛이라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 연어 스시입니다.


일본의 이온몰(イオンモール)이라는 곳입니다. 일본의 쇼핑센타 일종의 백화점 같은 곳입니다.체인점이라 어느동네에 가도 있는 이온몰입니다. 푸드코트/커피숍/잡화/옷 등등 모든걸 한번에 해결~

일본의 이온몰(イオンモール)의 내부

이온몰(イオンモール)안에 푸드코트에서 사먹은 중화 스테미너동(ステミナ丼) 중화소바 면과 부타동이 함께 세트로 나옵니다.

진짜 짱짱맛~!

요새 일본에서 주구장창 광고하며 인기를 끌고있는 조지아 커피입니다(일본 인기 커피)

GEORGIA COLD BREW

어떨까해서 편의점에서 카페라떼 맛과 블랙을 샀는데 , 단언컨데 제가 일본에서 먹어본 편의점 커피중에 제일 맛있네요.

가격도 160엔대로 저렴한편입니다.

그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