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43

에이타 새 드라마<안녕 고슴도치 / 하로 하리네즈미>주연 _ 살찐 에이타/추천 일드 에이타 새드라마주연 _ 살찐 에이타 에이타가 오랜만에 금요 드라마에 주연을 맡았다. 제목은 일본어로는 로 언제나 일드에서 빠지지 않는 탐정물이다.이번주 에이타가 갑자기 방송출연을 해서 깜놀했는데, 알고보니 새 드라마 홍보차였던것이다.무엇보다 놀란건 얼굴살이 좀 오르고 몸도 좋아진 모습이었다. 아마 에이타라고 안했으면 못알아볼 뻔 할 정도.배역을 위해서인지 에이타도 나이가 먹으면서 나이살이 찐건진 몰라 찾아보니 아직까지 일본인터넷에서는 역할을 위해 살짝 찌웠다는 증거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는 예전보다 훨씬 덩치 있어보이고 보기 좋은 것 같다.뭐 에이타는 외모로 깔 수 있는 레벨도 아니고, 연기력은 말 할 것도 없이 최고이니 ^^@사진출처 tbs 하리네즈미 홈페이지 이번 드라마 TBS드라마이고 , 원작은 과.. 2017. 7. 14.
만1세 아이 일주일 일정표(스케줄)_아이와 놀아주기 만1세 아이 일주일 일정표(스케줄)_아이와 놀아주기 이제 두돌이 다되가는 아이를 키우고 있다.하루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요즘 나의 고민은1.고집이 생긴다는 것2.힘이 엄마보다 쎄고 체력도 좋다는 것 3.그래서 매일 나가야 한다는 것등등 이다. 이라는 생각을 매일하는 요즘.참고로 일본은 엄마가 일을 하지 않으면 어린이집을 보낼 수 없어서 만3세까지는 엄마가 아이를 돌봐야 하고, 키즈카페 수는 현저히 적은 편.그래도 이 아이가 한사람의 인간으로써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한다는 생각 + 내 정신건강 상 스케줄을 만들어서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있다.물론 날씨/컨디션 등에 따라 일정이 바뀌기도 하지만 일단 나의 일주일간 스케줄은 아래와 같다.만 1세 아이 일주일 일정표 월 / 목 / 금 아동관이라는 곳은 각 지.. 2017. 7. 14.
야식_오키나와 맥주&사우어크라우트(Sauerkraut)와 소세지 야식_오키나와 맥주&사우어크라우트(Sauerkraut)와 소세지 일본에 있다보니, 방사능 걱정 + 해외음식의 유입 등으로 일본산뿐만 아니라 수입산 음식을 먹게 되는 경우도 종종있다.동네에 수입식품 상점(칼디)도 있고 , 슈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오늘은 아이를 재우고 나서 남편과 둘이 오랜만에 야식을 먹었다.갑자기 사우어크라우트가 먹고 싶어 한병 사서 조합이 맞는 소세지를 삶아서 시원한 맥주한잔과 먹으니 천국이 따로없다.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알맞은 야식(살은 덤이요)▲아사히 프리미엄 맥주 / 오키나와 맥주인 오리온맥주 그리고 바질이 들어간 소세지!!독일의 양배추 절임 사우어크라우트 ▲오키나와에서 생산되는 오키나와맥주 오리온이다.일본에 살면서 아직 오키나와에 가보지 못했지만, 한간에 이 맥주가 맛나다는.. 2017.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