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4

메리즈 기저귀 사이즈 비교_대형(X)과 특대형(XL) 크기차이 메리즈(Merries) 기저귀 사이즈 비교_대형(X)과 특대형(XL) 크기 차이 (메리즈와 아무 관계없는 아줌마입니다) 일본에 있었던 신생아 때부터 지금(18개월)까지 쭉 사용해온 제품이다. 일본에서 군 기저귀 / 팸퍼스 기저귀 등 많이 써보았지만 우리아이에게는 메리즈가 잘 맞았다(아이마다 맞는 기저귀가 있다) 돌 지나고 현재까지 계속 대형 사이즈를 사용해 왔으나 , 요즘들어 부쩍 살이 올라(12키로) 기저귀가 꽉 조여서 큰 사이즈로 바꿔주기로 결심했다. 사이즈의 감이 오지 않아 대형을 계속 써야 할지, 아니면 특대형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블로그나 싸이트를 뒤져보아도 사이즈가 자세히 안나와 있어서 내가 직접 구매 후 센치를 재보았다.일단, 메리즈 기저귀는 대형(X)은 9kg~14kg 특대형(XL.. 2017. 4. 29.
잠실 롯데월드 뽀로로파크(pororo park) 솔직 후기 _ 음식/시설 등 장점 단점 이제 어린이 날도 다가오고 있는데, 어린이날 당일은 사람이 붐빌 것 같아서 미리 놀이동산을 다녀왔다.추억의 롯데월드.예전처럼 홀몸으로 놀이기구를 타지는 못하지만 이번엔 아이를 위해 롯데월드 뽀로로 파크를 위주로 다녀왔다.뽀로로파크(pororo park) 는 잠실 롯데월드 내부에 있다. 내가 들어간 방법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이었다. 그래서 어드벤처도 이용할 겸 입장권을 구입해서 들어갔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아이스링크 쪽에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는데, 이 방법으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이 필요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 실은 키즈토리아도 함께가고 싶었지만 정기점검으로 인해서 입장하지 못하고 뽀로로 파크만 돌고, 저녁 때에는 퍼레이드를 구경하였다.참고로 나는 에프터.. 2017. 4. 28.
이유식 턱받이 재질 비교와 사용후기 (참고: 저는 제 돈 주고 구입하고, 솔직한 개인적인 의견을 쓴 것이니 가볍게 참고만 하세요. 전 위의 회사와 단 하나의 관계도 없는 그저 꼼꼼하고 싶은 소비자입니다)별거 아닌듯한 별거인 이유식 턱받이를 3번째 구입하게 되었다.쉽게 이야기하면 사는 족족 다 한가지씩 맘에 안들어서 사다보니 벌써 4개가 되었다.이전 포스팅의 피X프라이스의 이유식 턱받이는 사용을 해보니 음식물이 떨어지지 않게 설계가 잘 되어있으나, 고무냄새가 나고 무늬가 다 벗겨지는 등의 상황이 되어 결국 못쓰게 되었다.(디자인은 너무 좋으나 재질의 문제)이전글 보시려면 아래 링크 어린이집준비물1_이유식 턱받이 사용후기/피셔프라이스 유아 턱받이/BABY BIB 그래서 눈알 터져라 인터넷 쇼핑 및 오프라인 매장을 돌면서 꼼꼼히 보다가 인터넷에.. 2017. 4. 28.
이유식 식판비교_스테인레스 식판 vs 일반식판 사용후기 일본은 전자렌지에 데워먹을 수 있는 이유식 식판의 판매율이 높은 반면, 한국은 스테인레스(스텐레스)식판의 판매율이 높은 것 같다.아마 한국이 환경호르몬 등에 의식이 더 있는 것 같다.지금까지 전자렌지에 데우는 식판을 사용하다가 한국에 온 김에 스텐식판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비교해 보았다.일반 이유식 식판(전자렌지 사용 가능) 이것은 지금까지 일본에서 사용했던 일반 식판이다.별 불만 없이 잘 사용해 왔던 식판이다.이유식 일반(전자렌지 겸용) 식판의 장점①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밥을 다 넣고 데워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유식 준비가 수월하다.②가볍다 이유식 일반(전자렌지 겸용) 식판의 단점① 전자렌지를 사용하다보니 인증이 된 상품에도 불구하고 , 가~~끔 불안 할 때가 있다.② 음식이 물들면 쉽게 지워지지 않.. 2017. 4.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