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카이 노 오와리

세카이 노 오와리 사오리 임신 소식&남편

by 바야고양이 2017. 8. 23.

세카이 노 오와리 사오리 임신 소식&남편 


올초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의 사오리와 나카진이 각자 따로 다른 사람과 결혼하면서(입적) 이제 4명의 멤버 중 2명이 기혼자가 되었다.

결혼이 한국보다는 빠른 일본의 분위기도 있고, 사생활과 연예계생활을  따로 분리해서 생각하는 편인 일본연예계의 특성상 가능했던 일이었던 것 같다.

뭔가 섭섭한 마음은 조-금 있었지만, 멤버들의 자신의 행복을 위해 잘 결정한 일이니 진심으로 행복하면 좋겠다는 마음이다.


거두절미하고 세카이 노 오와리의 사오리가 임신을 공식발표했다(축하합니다 짝짝짝)

얼마전 후카세 인스타를 보니 남자셋만 사진을 찍었다고 포스팅한 것을 보고 <사오리는 어디에?>라고 생각했었는데, 바로 임신을 했었던 것이다.

알다시피 데뷔 초 부터 후카세와 사오리의 관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품었고, 스스로도 인터뷰에서 친구이상의 관계였었다고 말했으니 , 정확히 말하면 옛날 여자친구(전여친) 정도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일본 팬들 중에서는 <이제 됐으니까 둘이 결혼해 ~>라는 사람들도 많았으나, 사오리와 배우 이케다다이(池田大)의 데이트가 보도 되고 인정하고, 후카세도 캬리파뮤마뮤(KPP), 마스와카 츠바사 등을 사귀면서 정말 둘(후카세와 사오리)는 동료의 관계로 인정되었다.


▲세카이 노 오와리 사오리의 남편 이케다 다이(池田大)


사오리의 남편 이케다 다이(池田大)의 사진을 보면 뭔가 후카세랑 비슷한 선이 얇은 스타일인 것 보면 사오리도 남자 스타일은 확고한 듯.

키도 훨칠한 훈남 스타일(배우이니 당연)이긴 하지만, 아직 인지도면에서는 사오리랑은 비교불가이다. 그러나 소속사가 괜찮고 나름 성실하게 작품을 하고 있으니 장래가 촉망되는 배우일 것이라는 나의 생각이다.(세카오와 아줌마 팬의 훈장질)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매력적인 면에서는 후카세가 넘사벽.


사랑하는데 조건을 한국보다 많이 따지지 않는 일본 분위기도 있는데다가, 5년이나 사귀었으면 서로에 대해서 나보다는 백배천배 잘 알고 확신을 가지고 결혼한 것일 테니 축복을 바랄뿐! 

숫한 일본의 여자 스타들도 자신보다 인지도 없는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는 경우도 많고,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사오리는 금수저 + 세카오와로 번돈 + 작사, 작곡 저작권료로 평생 먹고 살 돈도 있으니 , 둘이 행복하면 된다.


엄마의 마음으로써 , 사오리가 좋은 태교로 건강한 아이낳기를 기도해본다!참고로 사오리의 출산예정은 2018년 초라고 한다.

우리는 나중에 아이낳고 또 사오리를 만나면 되니깐~^^


-이전글-

세카이노오와리 출신지 도쿄 오타구(大田区) & 출신초등학교 & 금수저

세카이 노 오와리_머메이드 랩소디 가사 번역(SEKAI NO OWARI マーメイドラプソディー)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라이브 블루레이_트와일라잇 시티 닛산 스타디움 Twilight City at NISSAN STADIUM

롯뽄기힐즈1편 _ 도라에몽 / 티비아사히 여름축제 풍경

롯뽄기힐즈2편 _ 힐즈에서 식사/ 케야키자카 산책

후쿠시마산 복숭아와 오이_후쿠시마광고/후쿠시마 캠페인/후쿠시마는 원래 어떤곳?/일본 원산지

일본 정치계 불륜사건_스피드 출신 의원 이마이 에리코&하시모토 켄

일본여름 노래 가사번역 _ TUBE 의 Saeson in the sun (튜브 - 시즌 인 더 선 シーズン・イン・ザ・サン)가사 번역

영화 츠나구つなぐ_추천 일본영화/일본영화후기/일본 영화

노기자카46 하시모토 나나미 졸업과 연예계 은퇴

일본그룹_이키모노가카리 방목선언(활동휴식)

2016년 홍백가합전 출연 리스트와 주요 아티스트 정리

뮤직 스테이션 엑스재팬 X JAPAN 출연!!(2016년12월23일)